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세일정보 '균형은 어디에나 존재하지 (6/11~6/15)'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보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12. 11:05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세일정보 '균형은 어디에나 존재하지 (6/11~6/15)'




세주아니


매서운 북풍 철퇴를 휘두르며 전장을 누비는 혹한의 서릿발, 세주아니를 만나보세요!



모데카이저


강력한 위력의 거대한 철퇴와 함께 쉬이 사라지지 않는 강력한 보호막은 그를 꺾이지 않는 의지의 화신으로 만듭니다. 

금속의 주인, 모데카이저를 만나보세요!



코르키


쏟아지는 그의 미사일 폭격을 쉽게 견뎌낼 수 있는 챔피언은 많지 않습니다. 대담한 폭격수, 코르키를 만나보세요!



오소리 티모


작고 귀여운 외모와 달리 적들을 매우 골치 아프게 만드는 것을 즐기는 오소리 티모를 만나보세요!



핏빛 친위대 리븐


강력한 룬 검을 휘두르며 용맹하게 적진으로 돌진하는 핏빛 친위대 리븐을 만나보세요!



조종사 이렐리아


그녀의 검에는 아이오니아의 열정과 영혼이 담겨 있습니다. 조종사 이렐리아를 만나보세요!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리그오브레전드 세일정보 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세주아니와 모데카이저, 코르키 챔피언이 세일되고

스킨에선 오소리 티모, 핏빛 친위대 리븐, 조종사 이렐리아가 판매되네요. 이렐리아 스킨 중에 조종사 이렐리아도 정말 예쁜 것 같지 않나요 :D ?


아래의 다음 View 손가락을 꾹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