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재밌는 영상모음집 제 3탄 ! "CLG.EU 프로겐 플레이"

ː 게임속재미영상

by 핑크색종이 2012. 11. 7. 10:17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재미있는 영상 소개"

 

 

출처: 리그오브레전드 유투브 동영상 (출처가 명확하지 않은 점 죄송합니다!)

 

제목: 프로겐의 놀라운 존야 타이밍 :D

 

MLG 경기에서 진행된 CLG.EU와 CLG.NA의 경기 도중 프로겐의 놀라운 존야 타이밍을 영상으로 담은 것 같네요!

오리아나의 실드가 쳐진 말파이트! 말파이트가 그대로 궁을 쓰고 돌진하게 되는데....

 

출처: 리그오브레전드 유투브 동영상 (출처가 명확하지 않은 점 죄송합니다!)

 

제목 : 프로겐의 미드 리신 플레이!! 리신의 Q는 타겟팅 스킬인가?

 

마찬가지로 MLG의 프로겐 플레이 입니다! TSM 팀과 CLE. EU의 경기였죠 :) 미드리신을 플레이 했던 프로겐!

프로겐의 계정은 리신의 Q가 타겟 스킬인가??... 싶을 정도의 높은 명중률을 보여주네요 ^,^

 

출처: 리그오브레전드 유투브 동영상 (출처가 명확하지 않은 점 죄송합니다!)

 

제목 : 프로겐의 리신 플레이 !! 프로겐 혼자 몇 명을?...

 

2번째 영상과 같이 프로겐의 리신 영상입니다 ^.^ 오늘은 CLG.EU팀의 미드플레이어 프로겐의 특집영상이네요 !!

프로겐 혼자서 적 팀을 대체 몇 명이나 잡는건지 ^^ 피도 별로 없는데 말이죠, 영상 재밌게 감상하세요 :D

 

 


 

'게임속재미'는 이런 리그오브레전드의 재미있거나 황당한 영상이나 다른 온라인 게임의 재미있는 영상을 공유하는 게시판 입니다^^ !

출처는 밝혔으나 자신의 동영상이 배포되는 것이 싫으신 분은 연락(댓글을 남겨주시면)주시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핑크색 게임세상의 핑크색종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