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타2(DOTA2)' 넥슨 스타터 리그 참가 접수 시작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19. 12:20

본문



도타2

도타2 넥슨 스타터 리그 참가 접수 시작 ! 우승상금 1000만원 !! 





도타 2  넥슨 스타터 리그 'DOTA2 NEXON STARTER LEAGUE'


제작사 밸브와 넥슨이 만났습니다. 오픈 전부터 리그오브레전드와 경쟁하고있는 도타2 !!

도타2와 넥슨이 만나 넥슨 스타터 리그를 연다고 합니다.


그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넥슨 스타터리그의 참가접수는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6월 13일부터 23일까지 10일동안 참가 접수를 받게 되고,

6월 30일 일요일에 예선을 치루게 됩니다. 6월 30일 예선이 지난 뒤 7월 6일부터 본선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상금 및 부상으로는 우승 상품 1000만원과 The International 현지관람, 2위는 500만원, 3&4위는 각 200만원, 5~8위는 각 100만원이 수여됩니다. 또한 예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 



예선전은 신도림 인텔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며 장소 및 시간은 참가 확정 시 개별적으로 안내를 드립니다.

안내된 시간에 예선 장소에 불참한 팀은 참가 자격이 박탈 될 수 있으며 예선 경기 방식은 현장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D 



참가 자격은 다른 온라인게임 대회의 참가 자격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만 12세 이상의 5인으로 구성된 팀만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부적절한 팀명과 닉네임, 프로필 사진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참가가 불가능합니다.


한 선수는 한 팀에만 소속될 수 있으며 중복 참가를 할 경우 소속된 팀 모두 예선 참가 자격이 박탈될 수 있다고 하네요 ! 


▲ 도타 2 한국어 더빙 인게임 영상




지금까지 도타2 넥슨 스타터리그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D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기셨던 분들도 도타2 출시 소식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더라구요 ! 저도 덩달아 궁금해지는 도타2 !!


6월 30일 대회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되었네요. 아래의 다음 뷰 손가락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랄께요 :X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