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템베이' 게임전문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 아이디어 공모전!

ː 게임세상이야기

by 핑크색종이 2013. 6. 21. 11:55

본문



아이템베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 아이디어 공모전 !! 





아이템베이 아이디어(IDEA) 공모전 


미래창조 일꾼 지원 프로젝트 : IT 산업, 컴퓨터 산업, 게임 산업, 영상 산업, 전자 산업의 미래 역군 지원화

바이럴 마케팅 경험 프로젝트 : 아이템베이 최고의 홍보맨을 찾아라 !! 



아이템베이 미래창조 일꾼 지원 프로젝트 !!



아이템베이 신규 사업에 대한 아이디어, 서비스 차별화 전략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주제로 합니다.

공모전 양식을 다운로드 받은 후 주제에 맞는 내용을 작성하여 공모전 접수/현황을 통해 접수합니다. 


반드시 아이템베이 회원가입과 거래 이력이 있어야합니다. 재학중인 대학생이어야 합니다. 


상금으로는 대상 1명에게 6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200만원, 장려상 100만원, 참여상의 입상자에겐 적립금 10,000원을 드립니다.




특전으로는 아이템베이에서 인턴제 채용, 졸업 후 정규직 채용 우선 대상자로 선정된다고 하네요 :)

사업화가 가능할 시 제안자에게 순수익의 10% 를 2년 간 수익으로 배분토록 합니다.


심사 기준으로는 창의성, 시장성, 사업 역량, 사업 열정을 봅니다. 



아이템베이 바이럴 마케팅 경험 프로젝트 !! 



아이템베이 바이럴 마케팅 대행 운영을 주제로 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같은 SNS와 블로그 등을 통해 아이템베이 홍보 활동을 진행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를 보고 신규 가입한 회우너들이 본인의 ID를 신규 가입 시 추천인 ID로 입력하여 가입하면 자동 참여가 진행됩니다.


조건은 매월 신규 가입자 20명 이상이어야 하며, 신규 거래가 10건 이상 발생되어야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2개월동안 진행되며, 매월 성과 측정 후 연장 또는 단축 될 수 있습니다.



1등에겐 100만원을, 2등은 50만원, 3등은 30만원, 그 외의 전원에겐 1000원을 드립니다 :) 



특전 2개월 이상 홍보맨 1위를 지속할 때 본인이 원할 경우 인턴제로 활동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아이템베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 아이디어 공모전 내용을 전해드렸습니다.

아이디어 공모전과 바이럴마케팅 경험 프로젝트를 시작하네요 :)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참여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의 다음 View를 꾹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