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정의의 아트록스 출시 안내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6. 25. 11:45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버 신규 챔피언 정의의 아트록스 출시 안내 ! 



안녕하세요 ! 핑크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버에 새롭게 출시된 신규 챔피언, 정의의 아트록스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 



다르킨의 검, 아트록스가 가는 길마다 폐허를 남기며 정의의 전장에 도착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정의의 아트록스 세트 


아트록스는 발로란 전쟁사의 중요한 고비마다 어김없이 그 흔적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룬테라 대륙 어디든, 이 신비로운 존재가 끼어들 때마다 

한 쪽은 비참한 최후를 맞을 수 밖에 없었죠. 정의의 아트록스 스킨은 패색이 짙던 전투에서 다르킨의 검에 의해 구원 받은 쪽의 눈에 비쳤을 

그의 영광스러운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아트록스로 전장의 판도를 뒤집어 보세요. 정의의 아트록스 세트는 7월 2일 화요일 17:00까지 1462RP(정상가 1950RP)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역사의 그늘에 숨어 있던 다르킨의 검 아트록스가 핏빛으로 얼룩진 전투에 대한 갈증을 채우려 등장합니다. 체력을 소모해 스킬을 시전하는 

아트록스는 적들을 베어 스러지는 생명의 마지막 흔적을 칼로 흡수해 버리는 민첩한 전사입니다. 

 

민첩한 전사 아트록스는 적들을 베어 그 생명력을 칼날로 흡수하는 것이 특징으로, 스킬 시전 시 체력을 소모합니다.



아트록스는 기본 공격에 의존하는 근접 챔피언으로 1:1 상황이나 팀전에 뛰어납니다. 

탄탄한 생존력과 도주기를 갖춰 상단 공격로에 서기에 적합합니다. 

 


상단 공격로 플레이: 피의 갈증이 주는 생존력으로 체력을 유지할 수 있어 공격로 대치 단계 내내 안정적인 미니언 사냥이 가능합니다. 적 챔피언과 1:1 상황을 맞으면 피의 대가로 전환하여 막강한 순간 피해를 노릴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다시 피의 갈증으로 전환하면 체력을 회복할 수 있죠. 재사용 대기시간도 적당해 비활성화된 동안에는 체력을 회복하기 안성맞춤이죠. 적을 끝장내고 싶을 땐 대학살을 사용하여, 강력한 순간 피해 연계의 피해량을 대폭 증가시켜 보세요.

 

공격로에서 불리해지면, 어둠 강림으로 상대를 공중에 띄워 정글 사냥꾼이 기습해올 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반면 적을 압박해 공격로에서 몰아낸 다음에는 더욱 공격적으로 밀고 나가도 안전합니다. 어둠 강림으로 빠진 다음 고통의 검의 둔화 효과를 이용해 적의 추격을 따돌릴 수 있으니까요. 최악의 상황에서도 피 웅덩이로 킬을 확보하거나 빠르게 도주할 기회를 엿볼 수 있습니다.

 

팀전 상황: 아트록스는 뛰어난 기동력으로 팀전에서 적 주 공격수를 압박할 수 있습니다. 피의 갈증으로 적의 방어 담당이나 교전을 개시하는 챔피언을 상대할 때 생존력을 확보할 수도 있죠. 적의 주 공격수가 노출되면 어둠 강림으로 거리를 좁히고 나머지 스킬을 퍼부으면 됩니다. 적진 한 가운데라면 대학살로 광역 피해와 추가 사거리를 노린 뒤, 고통의 검으로 둔화를 걸어 우선 제거 대상들의 발을 묶을 수도 있죠. 교전 내내 피 웅덩이의 기본 회복 효과와 부활 능력으로 버티며 체력이 낮은 적들을 베어 보세요.

 

아군이 방어를 해야 할 때는 고통의 검을 잘 조준해서 적 여러 명에게 동시에 둔화를 걸어 아군의 도주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혹은 어둠 강림으로 원거리에서 공격하며 나머지 아군이 돌아서서 반격할 기회를 만들 수도 있죠. 적 팀이 아트록스를 집중 공격할 때는 피의 갈증의 생존력과 피 웅덩이를 활용해 버텨내면서 아군이 적들을 공격하게 하다가, 체력 회복과 동시에 최후의 일격을 날려 보세요.



▲ 리그오브레전드 아트록스 집중 탐구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정의의 아트록스 출시 소식을 안내해드렸습니다 :) 

정의의 검, 아트록스 ! 북미 서버에 출시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었는데 아트록스가 드디어 국내에도 상륙했네요 ! 얼마나 좋을 지 기대됩니다 ㅎㅎ 


아래의 다음 View 손가락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