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7월 3일, 무료 접속 서비스 시작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4. 15:01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7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 다후타의 유혹 ! 무료접속 서비스 시작 




아키에이지의 무료 접속 서비스가 7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 

아키라이프(유료 결제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누구나 아키에이지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아키에이지 '무료 접속 서비스' !! 



아키에이지 무료 접속 서비스가 받는 기본 혜택 


서버와 레벨의 제한 없이 아키에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말은 1레벨도, 만렙인 50레벨도 아키에이지에 무료로 접속이 가능하다는 것 !

접속 1시간 당 1개 씩, 하루 최대 3개까지 '루루의 딱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루루의 딱지로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 및 아이템 설명 


이 루루의 딱지로 노동력 포션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네모 주먹밥 루루의 딱지 3장으로 노동력 12 회복 가능) 

또 경매장 이용 시에는 물품 등록은 레벨 제한이 없으나 구매와 입찰은 10레벨부터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캐릭터 생성을 하시면 노동력 50을 드린다고 하네요 :) 

아키라이프를 이용하지 않고 무료로 아키에이지를 한다고 했을 때 하루에 노동력 12정도를 회복할 수 있겠네요. (3시간 접속 기준) 



▲ 유료 결제 상품 및 부가 상품 구매 시 얻을 수 있는 루루의 딱지 수량 


무료접속 서비스의 주의사항으로는 집과 도면을 설치할 수 없기 때문에 하우징 컨텐츠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 농사로 돈을 벌거나 할 수 없겠죠? 도면을 설치할 수 없기 때문에 그에 따른 세금을 납부할 수도 없습니다. 또 노동력이 충전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무료 접속 서비스를 이용하다 불편을 느끼시면 유료 결제 상품을 결제해 제약 없이 아키에이지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 



아키에이지의 유료 결제 서비스인 '아키라이프'의 모습입니다. 자동 결제 상품과 기간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30일, 90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도 오픈베타 때 90일 이용권을 구매하면서 날틀을 받았었는데요. 한 달정도 열심히 하다가 그 이후로는 들어가지 않게 되더라구요 ㅜ.ㅜ 

이번에 무료 접속 서비스가 오픈했다고 하니 오랜만에 아키에이지에 찾아가 플레이를 해볼까 합니다 :)  


저와 같은 유저분들도 많을 것 같아 당분간 아키에이지가 북적북적 할 것 같네요! 내용 참고하세요!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