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조 모바일 RPG의 귀환 ! 카오스베인 2013 게임 소개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7. 9. 12:48

본문



카오스베인

베스트셀러 원조 모바일 RPG의 귀환, 카오스베인 2013 게임 소개 




온라인 RPG의 재미와 감동을 모바일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원조 모바일 RPG의 카오스베인이 2013년도 새롭게 찾아왔습니다. 

손 안의 던전을 즐긴다 ! 카오스베인 



카오스베인2013은 직업, 아이템, 전투 등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총 5종의 클래스와 25개의 캐릭터, 아이템 장착, 자동전투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와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카오스베인 2013의 직업군은 광전사, 전사, 암살자, 성기사, 마법사로 총 5종의 클래스 & 25개의 캐릭터로 즐길 수 있습니다 :)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 ! 카오스베인은 직관적인 UI와 단계별로 진행되는 상세한 튜토리얼 설명으로 누구나 편하고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에 튜토리얼을 도입했기 때문에 RPG게임이 처음인 초보자도 빠른 적응 가능 :D !! 


또 일러스트가 각 NPC마다 있기 때문에 게임 진행 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인 것 같아요.

요즘엔 온라인게임도 NPC 일러스트를 넣지 않거나 대충 그리는 게 조금 보여서 아쉽습니다. 일러스트 보는 재미도 많은 데 말이에요 ㅠㅠ 



경제와 커뮤니티, 컨텐츠의 결합 ! 카오스베인은 게임 이용자간의 실시간 대결(PVP)을 겨뤄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랭킹, 경매, 용병 시스템 등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유저들의 자발적인 커뮤니티와 경제구조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정말 온라인 PRG 게임 못지 않은 구현이네요. 좋아좋아유 ☞☜


또 카오스베인은 끊임없는 퀘스트와 던전 등 방대한 세계관을 무대로 펼쳐지는 판타지 세계를 선물합니다.

한 편의 파나지 소설을 방불케 하는 세계관을 카오스베인에서 만나보세요 :D 


판타지 계열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게임과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아래는 카오스베인 2013의 게임소개 영상입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