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섬머 레슨2 정글 편 (나진소드 와치/CJ 프로스트 클템)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보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25. 14:54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섬머 레슨 2 정글 편 ! 승리를 조율하는 전장의 지휘관 정글 완전 정복 !! 



25일 오늘 공개된 리그오브레전드 섬머 레슨2 정글 편!

나진 소드의 와치 선수와 CJ 프로스트의 클템 선수가 나와 정글 레슨을 해주게 되었는데요 :D


정글은 승리를 조율하는 전장의 지휘관!! 이라고 불릴만큼 모든 라인을 개입해서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는 중요한 포지션이죠.

그럼 아래의 섬머 레슨 영상 보시죠!




모든 라인을 개입하며 전장을 휘젓는 와치와 게임 흐름을 읽는 전자두뇌 클라우드 템플러의 만남 !

정글 챔피언의 라인 개입과 운영, 상대방 정글 난입 방법부터 강타 타이밍까지, 최고의 정글 플레이어가 되는 길을 알려드립니다 !! 


▲ 리그오브레전드 섬머 레슨 2화 정글 편



1. 정글이란 정글 몬스터를 사냥하여 성장하고, 라인 개입을 통해 게임의 주도권을 가져오는 역할을 맡는다. (O)

2. 6월 25일 업데이트 된 3.8 패치 이후, 모든 정글 몬스터는 1분 55초에 동시 생성된다 (O)



3. 정글러는 와드를 살 필요가 없다 (X)

4. 마나 회복 속도를 비약적으로 늘려주고, 재 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는 이로운 효과(버프)를 주는 몬스터의 이름은 도마뱀 장로이다. (X)



5. 내셔 남작은 게임이 시작된 지 15분 뒤에 나타난다 (O)



당신의 플레이 성향은 무엇인가요? 대규모 교전의 강자 초식형이냐, 초반의 강함을 활용한 육식형이냐 !! 



롤 섬머 레슨의 특별한 혜택 !! 7주 동안 매주 공개되는 OX퀴즈를 모두 푸신 소환사 분들 중 100분을 추첨하여 정령 수호자 우디르 스킨을 

드린다고 하네요! 7주동안 꾸준히 OX퀴즈를 풀면 저도 받을 수 있는건가요 __)*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섬머 레슨 두 번째 시간! 전장의 지휘관 정글 편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