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퍼즈 Vol. 16 식물능력자, 엘윈의 드니스 출시!!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8. 9. 17:03

본문



사이퍼즈

사이퍼즈 VOL 16 식물 능력자, 엘윈의 드니스 출시 !!



사이퍼즈에 새로운 캐릭터가 나왔어요! 바로바로 식물 능력자 엘윈의 드니스 !!

예쁜 드니스 *-_-* 미아의 페어캐릭터라고 하는데 드니스가 더 예쁜 게 함정 (?) 무튼 예..예쁩니다.


▲ 사이퍼즈 Vol. 16 식물능력자 엘윈의 드니스 영상




"신은 기회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는 것이라 했다. 그렇다면 아픔 또한 균등하게 배분되어야 하리라."




내 손에 작은 줄기가 솟아오르고 꽃이 피기 시작하면서, 우리 가족의 평범하던 일상이 완전히 달라졌다. 


부모님은 제일 먼저 나를 조부모님이 있는 엘윈으로 보냈다. 나에게 찾아온 변화 때문에 두려워 울고 있을 때면, 할머니께서는 내게 이런 말씀을 해주셨다.

"울지 말고 네 손에 피어난 꽃을 보렴. 네 손은 세상에서 가장 작고, 아름다운 화원이란다."


시간이 지나고 그 곳에 적응할 무렵, 나는 숲의 소리를 듣게 되었다. 바람에 부딪히는 풀의 속삭임, 식물들이 개화하는 소리, 

무른 땅을 뚫고 돋아나는 새싹의 소리……. 내 감각은 점점 숲이 내뱉는 소리에 민감해졌다.


그러던 어느 날, 평화로웠던 숲 전체를 휘젓는 요란스러운 소리가 들렸다. 겁에 질린 나는 두려움에 떨다가 한참의 시간이 지나서야 눈을 뜰 수 있었다.

나는 드니스 와이즈 룬데가 아닌, 온 몸에 매혹적인 검은 꽃을 피운 흰 표범으로 변해 있었다. 그 날부터 나는 완벽하게 숲과 조화를 이룰 수 있게 되었다.


화가였던 아버지는 엘윈에서의 내 모습이 담긴 그림들을 오슬로의 한 갤러리에서 전시했다. 

전시회에 출품했던 그림 모두 고가에 팔리면서 큰 이슈가 되었고,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명왕은 우연히 지인에게 이 전시회의 그림 중 몇 점을 

선물 받았는데, 그림을 본 그는 바로 어떤 직감에서인지 그림에 대해 조사할 것을 지시했다고 한다.



회사의 스카우터 브뤼노라는 자가 찾아왔다. 온갖 말로 나를 구슬렸지만 내 대답은 변하지 않았다. 

숲과 나는 하나이기에 엘윈을 떠나서는 살 수 없으며, 그들이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이 곳을 찾을 경우 없애버리겠다고 엄포를 놓았다. 


그들이 발길을 끊고 며칠 뒤, 엘윈 숲은 검은 불꽃에 휩싸였다. 이번에는 내가 먼저 그를 만나러 갔고, 우리의 입장은 예전과는 달라져 있었다.


디미스트1는 누구나 차지하고 싶어하는 지역이지만, 섣불리 접근하지 못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회사는 늘 그 곳을 주시했지만 적합한 능력자를 찾지 못해 다음 작전을 감행하지 못했다. 그들이 나를 스카우트하려 한 이유도 거기에 있었다. 

내 능력으로 인해 얻을 수 있는 결과물들에 대한 기대 때문인지 명왕은 나에게 무한한 신뢰를 보냈다. 


디미스트의 안개로 가려진 길과 그 속에 깔린 이상한 힘은 내게는 문제가 되지 않을 테니…… .


명왕은 내게 재스퍼에 대한 조사를 부탁했고, 결국 그는 안타리우스의 첩자로 밝혀졌다. 

그가 누구건 중요하지 않지만 순간 겁이 난 건, 예전에 그가 아무렇지도 않게 내게 건넨 말이 떠올랐기 때문이다.


"네가 이 곳에 온 것을 의심해본 적 없나? 정말 네가 선택한 것일까? 아니면 선택하도록 만들어버린 것일까?"


생각해보면 이상했다.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히 내 자리가 비워져 있었다. 내가 오리라는 확신이 없었다면 세울 수 없었던 계획들.

아니다. 재스퍼, 그 자의 말을 믿어서는 안 된다. 아니다. 믿을 수 없기엔 모든 것이 너무 잘 들어맞았다.


죽음의 불길로 휘감긴 엘윈 숲을 떠올리며 다짐한다. 

인간은 교묘하게 모든 걸 감출 수 있기에 누구의 죄인지는 알려 하지 않겠다.


다만 나는 오직 간악한 인간의 힘에 맞서 싸워, 그 누구의 손도 아닌 내 손으로 잿빛 연기를 거둘 것이다.



다음은 사이퍼즈 식물 능력자, 엘윈의 드니스에 대한 프로필입니다.



실명은 드니스 와이즈 룬데. 코드명은 PLANT 28세 노르웨이 국적으로 숲에서 강해지는 감각.

신체의 일부가 줄기로 변하거나 꽃을 발사할 수 있으며 몸에서 꽃을 개화할 수 있다. 흰 표범으로 변신 능력이 있었으나 흑염과 교전 후 변신능력을 상실했다.



다음은 엘윈의 드니스 스킬 설명입니다. 스킬의 공격 속도가 느린 대신 긴 사거리와 높은 대미지, 넓은 공격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장의 후방에서 안전하게 적을 무력화하거나 압박을 가할 수 있다고 하네요 :) 


▲ 엘윈의 드니스 스킬 설명 



지금까지 사이퍼즈 Vol. 16 식물능력자 엘윈의 드니스 출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