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의 8월 넷째 주 온라인게임순위 1~50위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8. 27. 16:24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핑크마카롱의 8월 4주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출처: 인벤&게임노트)




안녕하세요! 핑크마카롱입니다 :D

8월 넷째 주 온라인게임 순위를 전해드리려고 오늘도 찾아왔네요 !! 그럼 8월 4주 온라인게임 순외 입니다.



게임노트에서 담아온 온라인게임 점유율 TOP 10 입니다! 상위권은 항상 고정된 게임들 이구요 ㅎ_ㅎ

하위권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디아블로3, 사이퍼즈가 올라왔네요 !!


또 이번 주는 블리자드가 하향세, NC 소프트 상승세, 넥슨의 단독 상승으로 점유율을 볼 수 있겠네요 :) 



▲ 8월 4주 차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출처: 인벤)




12위에 자리잡고있던 '디아블로3'가 3단계 상승하면서 메이플스토리와의 자리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블리자드 사의 디아블로3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가 공개되었기 때문인데요 :D 


발매 당시 정말 핫한 인기와 함께 디아블로 대란을 일으켰던 디아블로3 !! 기대와는 달리 운영적인 면모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 많은 분들이 실망 했었는데요.

이번 확장팩으로 어떤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을 지 궁금해집니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새로운 클래스인 '성전사'도 플레이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 


▲ 디아블로3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 : 성전사



지난 8월 22일 태양의 항구를 업데이트한 던전스트라이커도 순항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로 다음 주도 순위상승을 노리고 있을 것 같네요 !! 


그 외에도 1단계 씩 상승한 크리티카, 카오스온라인, 에이지오브스톰 등이 있었네요! 20위권은 정말 순위싸움이 치열한 것 같아요 ^^*



지금까지 8월 넷째 주 온라인게임순위를 알려드렸습니다 !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