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찰스 트레인!!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9. 9. 16:17

본문


마비노기 영웅전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찰스 트레인을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마비노기 영웅전에 바로 내일! 업데이트 될 내용이죠. 신규 컨텐츠 '찰스 트레인'을 소개해드릴거에요! 



신비한 푸른 빛이 나는 에르그가 묻혀 있는 곳.
안개 봉우리에 에르그 광산이 발견되었다는 소문이 들려오는데요. 지난번, 레이스에서의 수모를 잊지 않았다며 우리의 찰~스가 도전을 해왔습니다.



찰스는 랫맨임에도 불구하고 광산열차를 운전하며 채광포를 쏴서 채광하는 것에 전혀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심지어 뒤따라오는 여러분에게 줄 선물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번에도 찰스와의 대결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이번 대결은 특이하게도 광산열차라는 탈것을 타고 진행되게 됩니다.
광산열차를 타고 아슬아슬한 트랙을 달리며 곳곳에 노출된 에르그 광석을 채광해보세요.


안개 봉우리 철도조합에서는 앞서 가는 찰스 열차와의 안전거리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급경사와 커브구간에서의 

사고를 대비해 채광포를 꼭 붙들고 계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기본 탄환만 쏘아서 광석을 채굴하시기 답답하시다구요? 그런 분들을 위해 레일 곳곳에 채광에 적합한 총알이 들어 있는 상자를 준비해두었습니다.
크게 한 방 터지는 대형탄부터 궁극의 슈퍼 울트라 자이언트 파워 에르그 레이저까지 다양한 무기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찰스와의 대결은 광산 두 바퀴를 돌 동안 진행됩니다. 하지만 좀 더 많은 광석을 채광하고 싶으시다면 진행 표지판을 총으로 맞혀
다음 대결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3차 대결까지 이기게 되면 꿈과 희망의 보상방에서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 마비노기 영웅전 찰스 트레인 플레이 영상


FPS 느낌도 나고 지금까지의 마비노기 영웅전과는 약간 다른 느낌의 컨텐츠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마영전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컨텐츠라 유저들의 반응이 조금 궁금해집니다! 전 빨리 플레이 해보고 싶어요 :D 


그럼 지금까지 마비노기 영웅전의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찰스 트레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