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2013 월드 챔피언십 시즌3 내용 안내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9. 13. 16:54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2013 월드 챔피언십 시즌 3 상세 내용 안내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소개 !! 롤 시즌3 월드 챔피언십


시즌3는 리그오브레전드 역사상 가장 열띤 경쟁이 전세계에서 펼쳐졌습니다.


그리고 이제 과연 누가 세계 최강인가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에서는 지난 시즌과 달리 인터내셔널 와일드 카드 및 올스타 2013 

우승 국가에 시든권을 부여하여 총 14팀이 영예의 소환사컵과 우승 상금 100만 달러를 두고 시즌3 월드 챔피언십에서 치열항 경쟁을 펼칠 예정입니다.


그룹 스테이지, 플레이오프, 결승으로 3주 간 진행되는 시즌3 월드 챔피언십은 전 세계 소환사 분들께 최고의 감동을 선사해 줄 것 입니다.

한국 대표팀은 SKT T1, 삼성 오존, 나진 블랙 소드가 참가하게 되죠 :) 



경기 중계는 네이버 TV, Tving, 아프리카 TV, 트위치 TV 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XD 



지역 예선을 1위로 통과하지 못한 10팀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 본선에 올라가기 위해 조별 리그를 거치게 됩니다.

리그를 통해 각 그룹 내 1,2위를 차지한 팀은 본선 토너먼트에 진출하게 된답니다! 



본선 토너먼트는 9월 24일부터 진행되며 최종 결승에 오른 두 팀이 영예의 소환사 컵과 상금 100만 달러를 두고 결전을 벌이게 됩니다! 



북미, 유럽, 한국, 중국, 동남아시아, 대만/홍콩/마카오 등 전 세계 6개 지역의 파이널을 통해 최종 선발된 13팀과 와일드 카드로 선발된 한 팀 !!

총 14팀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전 한국 대표팀들과 유럽, 북미팀만 조금 알겠네요! 동남아나 대만 쪽은 전혀 모르겠어요 ㅜ_ㅜㅋ 

지난 2012년 시즌2 월드 챔피언십도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 시즌3 롤드컵은 한국팀이 세 팀이나 출전해서 너무 좋네요!! 좋은 경기 하길 바랍니다 XD 


첫 경기는 16일 월요일 오전 4시부터 시작하게 되는군요!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2013 월드 챔피언십, 이하 롤드컵 상세 내용을 전해드렸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