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MORPG 기대작, 검은사막 1차 CBT 테스터 모집!!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0. 1. 14:26

본문




검은사막

펄어비스 개발 MMORPG 기대작, 검은사막 1차 CBT 테스터 모집 !!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검은사막의 1차 CBT 테스터 신청이 오픈되는 날이였죠! 2시에 오픈되자마자 그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답니다!


검은사막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신 분들은 검은사막 2013 MMORPG 기대작, 모바일 티저 페이지 오픈 !!(http://pinkgamesesang.tistory.com/543)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오픈된 검은사막 홈페이지에 가셔도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검은사막 1차 CBT 테스터 모집, 검은사막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검은사막의 1차 CBT 테스터 모집 기간은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10월 11일 당첨자 발표를 한다고 하네요 :> 



CBT 테스터 모집 시 필요한 것 중 하나! 게임 플레이 시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PC 사양을 확인하는 것 입니다.


게임을 주로 플레이하는 PC의 사양을 확인하시면 되는 작업이죠 :)


권장 사양이라고 적혀있는 사양을 보니 꽤 높은 사양을 요구하는 것 같습니다. 인텔의 i5 CPU와, 6BG 이상의 램, 

지포스 GTX 550Ti~650 이상 or 라데온 HD 6770~7770 !! 필요로하는 하드 디스크의 용량은 40GB 입니다.


40GB는 예전 아키에이지의 악몽이 떠오르는 용량이네요 ㅠㅜ 



또 검은사막이 아닌 다른 온라인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설문조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즐겨 이용하시는 온라인 게임은 무엇입니까?

- 선호하는 조작감을 가진 RPG는 무엇입니까?

- 현재 주로 이용하시는 온라인 게임은 1회 이용 시 몇 시간 정도 이용하시나요?


세 개의 질문이 적혀있고 복수 선택이 불가능하네요. 아쉽게도 하나의 게임을 선택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 



이후 CBT 신청을 동의 해주시면 된답니다. CBT 신청 정보 및 PC사양 정보 수집에 관한 내용과 다음 게임 마케팅 정보 제공 동의에 대한 내용이네요.



검은사막의 1차 CBT기간은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일주일간 진행되는 1차 CBT 동안 얼마나 많은 검은사막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을 지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검은사막 1차 CBT 테스터 모집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