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징크스 뮤직비디오 'Get Jinxed'

ː 게임속재미영상

by 핑크색종이 2013. 10. 11. 16:38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징크스 뮤직비디오 'Get Jinxed' 들어보기 !!



필트오버의 말괄량이로 등장한 무법자 '징크스' 

지난 한글날이였나요?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 된 징크스의 뮤직 비디오, Get Jinxed !! 


영상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아진 것도 있고, 수록된 노래도 굉장히 좋더라구요 :) 

무엇보다 징크스가 너무 매력적이게 나와서 저도 몇 번씩 돌려본 것 같네요.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 올려드립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징크스 뮤직비디오 'Get Jinxed'



"징크스는 잠들어 있을 때조차 평범한 꿈은 꾸지 않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뮤직 비디오 ‘Get Jinxed’에는 폭탄과 총알이 비 오듯 쏟아지는 마법공학 폭발의 소용돌이를 배경으로 징크스가 꿈꾸는 즐거운 한때의 광경이 담겨 있습니다. 난폭한 말괄량이 징크스가 거추장스러운 필트오버 법 따위 아랑곳 않고 마음껏 난장판을 벌이는 모습을 즐겨보세요."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의 징크스! 씨익 웃으면서 폭탄을 던지는 것도 제 눈엔 참 예뻐보이네요. 악동 이미지의 징크스 :) 

아래는 징크스의 번들 스킨이라고 하는데요 ! 마피아 스킨 시리즈의 '마피아 징크스' 입니다. 



기존의 마피아 스킨들의 컨셉과는 조금 다른 좀 더 화려한 의상과 악세사리지만 이게 더 징크스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밑의 영상은 징크스의 스팟라이트 영상입니다 :) 


▲ 리그오브레전드 징크스 챔피언 스팟라이트 영상



북미 리그오브레전드엔 이미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한국에도 어서 빨리 출시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지금까지 징크스 뮤직비디오와 스팟라이트 영상을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