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최초의 리얼 공포 스토리, 할로윈 파티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0. 18. 16:29

본문



마비노기

마비노기 최초의 리얼 공포 스토리, 할로윈 파티 이벤트 !! 



핑크색 게임세상을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 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마비노기'의 최초의 리얼 공포 스토리 !! 할로윈 파티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텐데요!




꽤 음산한 분위기의 소녀 일러스트가 그려져있는 메인 홈페이지로 할로윈파티의 시작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일기장, 잠들지 않은 영혼, 잔혹한 진실...그리고...


던바튼의 '마일스터가의 마부'를 찾아가세요! 그가 당신을 할로윈 파티의 숨막히는 공포 속으로 인도해 줄 것입니다.

심연 속의 비밀을 풀기 위한 사투, 당신은 모든 단서를 수집해야 합니다 !! 당신을 노리는 극한의 저주 속에서 조심하세요! 마지막 순간까지, 절대로 잊지마시길!



마비노기 할로윈 파티에 참여한 밀레시안을 위한 선물 '할로윈 변신 메달'


총 16종의 할로윈 캐릭터로 변할 수 있는 변신메달을 선물로 드립니다.

스파이더티맨, 늑대자이, 왜 싸이, 수녀, 동키호테, 루에리, 타르라크, 밀리아, 실장 등으로 변신해보세요! 


전 그래도 가장 예쁜 밀리아로 변신하고 싶네요 *-_-*



인벤토리 소지 시 아이템의 능력치가 캐릭터에게 적용되는 7가지의 할로윈 아이템 !!

호박 등 랜턴, 말하는 해골, 마녀의 반지, 뱀파이어 송곳니, 할로윈 허수아비, 꺼지지 않는 양초, 유령 신부의 티아라 등 


할로윈 호박 바구니에서 할로윈 토템이 나온답니다 :) 



마일스터가의 유산 ! 할로윈 토템은 물론 비밀스런 할로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상 상자 입니다.

마일스터가의 유산 보상 상자에서는 소녀의 가발, 의상, 슈즈와 할로윈 캠프파이어 키트를 얻을 수 있고 역대 할로윈 이벤트에서 공개되었던


할로윈 호박 로브, 고스트 로브, 위치 로브 등을 얻을 수 있답니다.

위치 로브는 저도 그 라인이 너무 예뻐서 종종 입고 다니던 로브 아이템이였어요 :) 참 예쁘죠! 



또 새로운 2차 타이틀 !! 할로윈 파티 타이틀을 활성화 시 2차 타이틀 효과가 적용됩니다.


지금까지 마비노기 최초의 리얼 공포 스토리, 할로윈 파티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D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