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11월 11일 농업인의 날 운영자 이벤트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1. 11. 17:25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의 농업인의 날 11월 11일을 맞이해 운영자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농업인의 날 11월 11이 있는 11월을 맞이하여 매주 금/토/일 3주 간 열심히 일한 당신을 아키에이지가 응원합니다!

즐겨라, 기뻐하라, 사랑하라 ! 이로운 땅이 흥겨워할지어다 :) 



서버 별로 이벤트 기간동안 [농사] 숙련도와 관련된 활동을 많이하신 캐릭터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농사 숙련도를 올리려면 씨앗 상인이 판매하는 씨앗 중, 농사 숙련도를 증가시키는 작물을 심어 키우고 수확하세요 :) 



둘째주(11/15~11/17) 서버 별로 이벤트 기간 동안 채집 숙련도와 관련된 활동을 많이하신 캐릭터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



셋째주(11/22~11/24) 부농을 향한 설레는 마음! 서버 별로 이벤트 기간 동안 장사 숙련도와 관련된 활동을 많이 하신 캐릭터에게 선물을 드려요!



열심히 일한 당신에게 드리는 선물 꾸러미! 각 1주차, 2주차, 3주차 등수에 따라 선물 꾸러미를 드리는데요 :)

1주차 1등 선물은 새마을 달구지를, 2주차는 별빛 호박머리 허수아비 텃밭을, 3주차는 밭으로 5호를 드립니다!


그 외엔 공정한 심사자의 눈 5개, 운영자의 선물 상자, 운영자의 도시락을 받을 수 있어요! 



누구보다 부지런한 당신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을 드려요!! '특별상'


1주차 [농사]는 희망의 새해맞이 축제옷을, 2주차 [채집]은 단정한 마음 꾸밈옷을, 3주차 [장사] 빛나는 눈물 장식 보관함과 거상의 방석을 드려요! 



지금까지 아키에이지의 11월 11일 농업인의 날, 운영자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XD 좋은 하루 되세요!!

악희애이지라니...너..너무 귀..귀여운 거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특한 이름이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