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든어택 클랜 C 시스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

ː 서든어택/ 서든어택 이벤트

by 핑크색종이 2013. 11. 22. 17:46

본문



서든어택

서든어택 클랜 C 시스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 



업데이트 기념 문화상품권이 쏟아지는 클랜 랭킹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 



클랜전 특별지원 ! 랭커에 도전하라 


클랜 시스템 업데이트 기념, 랭커에 도전하라 !! 각 분야별 상위 100위에게는 총 50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쏟아진다!



우수 클랜 상위 100위에겐 문화상품권 30만원을, 신규 클랜 상위100위에겐 문화상품권 10만원을 클랜마스터에게 드리고

클랜원에게는 우수 클랜원 상위 100위 5만원, 우수 용병 상위 100위 문상 5만원을 드립니다 :) 


▲ 오늘의 랭커



할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 신규 3:3 폭파미션 할렘 업데이트 !! 신규 맵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놓치지마세요!


할렘 경험치 이벤트 ! 할렘 맵에서 플레이하면 경험치 20% 추가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XD 



이벤트 기간 동안 할렘 맵에서 펼쳐지는 맵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경험치, Ak-47, TRG-21, CM901, C.Anaconda, Bomb Techkit, 등을 드려요!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