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롤) 12월 2주 로테이션 무료 챔피언 소개 !!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보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2. 10. 16:01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12월 2주 로테이션 무료 챔피언 소개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세일정보가 아닌 로테이션을 오랜만에 소개해드리네요! 지난 달에 한 번 소개해드렸었는데 도움이 되었을까요?


공식 홈페이지가 바뀐 건 좋은데 좀 들쭉날쭉한 것 같아요. 세일정보도 그렇고 좀 정리가 안된 느낌이 드는 게 있긴하네요. 어서 자리를 잡았으면 좋겠어요 :D 


리그오브레전드(롤) 12월 2주 로테이션 챔피언 소개



1) 그레이브즈: 강력한 봇라인의 AD딜러입니다. 가까이 접근해있는 적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낼 수 있고 패시브 진정한 용기로 장기간의 대치가 가능합니다. 빨리 뽑기라는 E스킬로 벽을 타거나 넘는 도주도 가능하구요. 연막탄으로 상대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또한 산탄사격과 무고한 희생자로 높은 대미지를 낼 수 있는 원거리 딜러입니다.


2) 룰루: 귀염둥이 한 방! 귀여운 외모에 귀여운 대사까지 아군의 서포터 역할을 담당하는 룰루는 이동속도 감속과 변이, 시야 공유 등 다양한 방해 스킬을 갖고 있답니다. 룰루의 친구인 요정 픽스의 도움을 받아 여러 각도에서 공격이 가능하고 궁극기인 급성장을 이용해 아군의 몸집을 키워 그 아군과 가까이 있는 근처의 적들을 모두 띄워 팀파이트 상황에 좋은 상황을 만들어줍니다.


3) 마스터 이: 미드라인이나 정글로 간간히 볼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전형적인 AD 근접 딜러인 마스터 이는 순간적인 대미지로 '일격 필살'로 상대를 죽이고 빠른 도주 및 체력 회복이 가능한 챔피언 입니다. '이제 남은 것은 백도어 뿐이야!!' 를 외치며 한타에 참여하지 않고 백도어를 하는 모습도 가끔가다 볼 수 있습니다.


4) 샤코: 소위 말하는 '유통기한'이 있는 챔피언 중 대표적인 챔피언인데요. 북미 시절 한국 유저들이 샤코 플레이를 굉장히 잘 해 코리아 시크릿 웨폰이라는 별명 아닌 별명이 생겨났을 정도 입니다. 은신과 급습을 할 수 있는 스킬을 갖고 있는 샤코는 슬로우나 공포 등의 CC기를 이용해 적을 암살합니다.


5) 이렐리아: 이렐리아는 딜링을 담당하고 있는 탑 라인의 챔피언 입니다. 지속적인 체력회복과 공격능력이 장점인 챔피언이죠. 시즌3가 되면서 다른 탑라인의 챔피언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어 시즌2에 비해 캐리력이 딸리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시즌4에는 어떻게 바뀌게 될 지 기대됩니다.


6) 초가스: 마법사형 챔피언으로써 다양한 라인을 설 수 있지만 주로 탑이나 정글 포지션을 가는데요. 궁극기인 '포식'으로 계속해서 성장하며 단단한 탱커 역할을 하는 초가스! 포식을 이용한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상대방을 띄우거나 침묵시키는 등의 CC기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요즘은 협곡에서 모습을 보기 힘든 챔피언 중 하나네요.


7) 카르마: 리메이크로 바뀐 카르마입니다. 만트라라는 궁극기 스킬을 활용해 다른 스킬들을 보다 강화시켜 추가 효과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미드라인이나 서포터로써 역할을 수행한다고 하지만 아직 연구가 조금 더 필요해보이는 챔피언입니다. 둔화와 속박 등으로 라인전에서 상대방을 압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8) 퀸: 평타 사거리는 525로 원딜 중 그레이브즈와 동일한 봇 AD 챔피언 퀸!! 예리한 감각을 이용해 지역을 드러내고 공격 속도 및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또 실명공격을 통해 적을 실명시킬 수 있어 잠깐동안 적을 무력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원딜은 좋은 AD딜러들이 많이 있어 퀸은 빛을 보지 못하고 있는 것 같네요.


9) 트위스티드 페이트: 궁극기인 운명을 통해 발빠른 라인 합류와 로밍이 가능한 챔피언으로써 미드를 맡아 탑과 봇, 정글까지도 운명으로 순간이동해 팀원을 지원해줄 수 있게 되죠. 옐로 카드는 적을 2초동안 기절시키기 때문에 적을 묶어둘 수 있고, 블루 카드로 마나를 수급합니다. 현재에도 좋은 챔피언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10) 하이머딩거: 하이머딩거는 포탑을 설치 하거나 주변에 미사일을 발사하여 운영하는 미드라인 AP 챔피언 입니다. 리메이크 이후 좋은 평을 얻고있는 하이머딩거! 포탑을 이용한 라인 푸쉬력도 상당하고 딜링이 강력하다는 평이네요. 생존기가 없기 때문에 갱을 조심해야할 것 같습니다.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