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이벤트, 잃어버린 택배상자를 찾아주세요!!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2. 12. 17:39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이벤트, 잃어버린 택배상자를 찾아주시면 보상을 드려요!! 


누가 이런 장난을 친걸까요? 주문 받은 택배 상품을 보내야 하는데 빈 상자도 다 포장을 해버려서 찾을 수가 없네요!

잃어버린 택배 상자를 찾아주면 안에 든 물건을 보상으로 준다고 하네요 :) 



신기루 섬 주변 해안가에 놓여있는 상자를 노동력 10을 소모해 열어봅니다. 상자가 비어있다면 노동력 사용에 대한 경험치만 얻게 되고,

제대로 찾았다면 '잃어버린 택배 상자'를 얻게된답니다!


잃어버린 택배 상자에는 신기루 섬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 중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D 



'잃어버린 택배 상자' 속 선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별주먹밥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과 델피나드의 별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 !! 



또 누이의 눈물과 루루의 딱지로 얻을 수 있는 상품들 입니다. 참고하세요! 



주먹밥이나 얼룩말, 날틀, 도면, 저승의돌, 엘크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

잃어버린 택배 상자를 받고 보상 받아가세요 XD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