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2 친구와 함께 맞서라, 다이나믹 듀얼 이벤트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2. 19. 17:52

본문



리니지2

리니지2 친구와 함께, 새로운 운명에 맞서라 !! 다이나믹 듀얼



리니지2 함께 하는 듀얼의 힘 !! 다이나믹 듀얼 서비스를 신청하고 내 캐릭터가 가진 듀얼의 힘을 복귀한 내 친구에게 나눠주세요.

내 계정에 생성된 캐릭터의 '듀얼 클래스'를 친구의 계정 캐릭터로 이전하는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 



참여대상은 리니지2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고 신청 일정 및 반영 일정은 위 표를 참고해주세요!



함께 누리는 듀얼의 헤택 !! 다이나믹 듀얼 서비스가 반영이 완료되면 듀얼의 힘을 나눈 모든 캐릭터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듀얼 마스터에겐 계정 내 보유한 듀얼 클래스를 이전 해준 용사를 지칭하며 듀얼 엑스퍼티즈 룬(R99)와 신비한 친구 소환 팔찌를 드립니다.


듀얼 나이트에겐 듀얼 엑스퍼티즈 룬과 신비한 친구 소환 팔찌, 레어 액세서리 아이템 5종을 드려요.



다이나믹 듀얼 결제 이벤트 기간 중 요금제 결제 시 듀얼의 힘을 나눈 모든 캐릭터에게 보너스 선물을 추가로 드립니다.

경험치 호리병 아가시온 (10시간)과 광선 무기 가공주문서(기간제) 교환제를 받아가세요!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