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앤파이터 2013 크리스마스 이벤트, 메리 아라드마스!!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2. 19. 18:17

본문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2013 크리스마스 이벤트, 메리 아라드마스 !! 


아라드 거리마다 들려오는 크리스마스 캐럴 !! 던전에서 나오는 크리스마스 아이템 !

지나가는 사람들은 모두 커플... 내 곁에는 솔로친구들이 함께하네요 :) 



던전앤파이터 크리스마스 꾸미기 이벤트 !!


아라드 거리는 더욱 예뻐지고 NPC들도 산타 스타일로 모험가님들을 맞이합니다. 세리아 방을 크리스마스 스타일로 꾸며보세요!

던전에서 크리스마스 금화&은화를 모으고 산타 할아버지 NPC 상점에서 장식품을 구입해보세요 :) 


세리아 방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 하면 이벤트 참여 끝 ! 



크리스마스 금화, 은화로 장식 아이템을 구입하세요 !! 언더풋 광장의 산타 할아버지 NPC의 상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장식 아이템은 교환불가이며, 2014년 1월10일 0시에 삭제된답니다 :> 



장식 아이템으로 세리아 방을 꾸며보세요 :)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면 멋지고 달콤한 선물을 드려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할 때 마다 맛있는 선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크리스마스 달콤상자를 열면 초코케이크 5개와 핫초코 5개를 얻을 수 있어요!!


총 7단계인 크리스마스 트리를 모두 완성하시면 파티용 꼬깔모자 아바타를 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스타일로 새 단장한 아라드 거리와 NPC !! 아라드 거리는 더욱 예쁘게, 사낱복을 입고 모험가님을 맞이합니다 :)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