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스노트 뮤지컬::데스노트 뮤지컬 티켓 드디어 구했어용!!

티켓베이

by 핑크색종이 2015. 6. 5. 10:38

본문

 

데스노트 뮤지컬::데스노트 뮤지컬 티켓 드디어 구했어용!!

 

 

 

안녕하세요- 핑색종이에용!

오늘 저는 너무너무 기쁜 날이에요ㅠㅠ!!!

 

바로 매진되어서 구하기 힘들다는 데스노트 티켓!

정말 쉽게 구해씁니다 ㅠ_ㅠ

 

우리 준수오빠를 드디어 볼 수 있다니..

동방신기때부터도 너무 좋아했었고,

뮤지컬도 좋아하는 저는 데스노트 뮤지컬 봐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티켓팅 열리자마자 거의 매진사태가 일어났었죠

 

 


 

 

데스노트 뮤지컬 티켓을 늦게 구하려했던 저는

매진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좌절하고 말았어요..

 

 

그.런.데.

 

 

중고나라를 통해서 한 분이 데스노트 뮤지컬 티켓을 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때다 하고!!! 판매자에게 연락을 취했지만!!!

판매 완료되었다는 말 뿐..........

 

 


 

 

아..이제 끝났구나 싶었는데 우연히 지인분께서

데스노트 뮤지컬 티켓 엄청 많이 파는데 있다고

심지어 vip석까지 있다는 얘기를 들었더랬죠

 

 


 

 

역시 나의 구세주..데스노트 뮤지컬은 날 버리지 않았서..

 

 

 

 

△ 누르면 이동 △

 

 

제가 데스노트 뮤지컬 티켓 구매한 곳은 바로

티켓베이라는 사이트인데요!

 

티켓만 전문으로 파는 안전거래 사이트더라구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몰랐나봐요 ㅋ_ㅋ

 

데스노트 뮤지컬 티켓 아직도 티켓베이에서 수량 엄청 많더라구요!

못구하신 분들! 저 같이 낙담하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소개해드릴게요!

 

티켓베이로 데스노트 뮤지컬 티켓 구매하러 언능 가세요!

 

저와 함께 데스노트 뮤지컬 준수오빠 보러가요 ♥x1000

 

 

 

 

△ 티켓베이 데스노트 뮤지컬 바로가기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