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스토리::메이플 키네시스 리부트 업데이트 공개!!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5. 6. 29. 17:04

본문

 

 

메이플스토리::메이플 키네시스 리부트 업데이트 공개!!

 

 

 

 

안녕하세요! 핑색종입니당

메이플스토리 리부트 업데이트가 공개되었는데요!

또, 메이플 키네시스에 대한 단서도 던져졌습니다!

리부트 업데이트 내용과 키네시스에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에서 1년 6개월만에 새로운 정규 직업이 출시된다는데요!

이번 여름에 출시된다고만 얘기 되었고, 정확한 키네시스 출시일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메이플에서 이펙트에 의한 타격감보다는 실제로 중량감있는 주변 물체와

몬스터를 활용해 공격하는 키네시스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는 박진감 넘치는 형태의 전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메이플스토리 신규직업 키네시스는 염동력을 사용하는데

염동력을 이용하여 주변 물체나 몬스터를 들어올린 후

내리꽂거나 던질 수 있으며 일정량 이상의 싸이킥 포인트가 모이면

거대한 물체도 다룰 수 있다고 하네요. 강력한 얼티메이트 스킬!

정말 기대가 안될 수가 없네요!

기존 직업과 다른 패턴이라고 하니 이 또한 기대가 되네요!

 

키네시스는 프렌즈 스토리부터 시작하는 최초의 직업인데

현대적 배경에서 출발한다고 하니 빨리 키네시스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번 메이플스토리 리부트 업데이트를 통해서

전투 효율이 낮은 직업 상향과 높은 직업이 하향된다고 하는데요.

 

또한, 유틸리티 능력을 한 직업이 여러 가지 가지고 있을 경우에

성능 및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된다고 합니다.

 

일부 직업의 전투 패턴이나 광역기가 조정된다고 하며

스킬 데미지 증가나 공격력 증가가 수정되었다네요!

 

 

 

18인 대규모 레이드 거대보스 우르스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는데요.

2D 스켈레톤 애니메이션이 도입되어 있으며 핫 스킬 등록

시스템도 도입되어있다고 하네요! 메이플스토리 우르스는

초대형 보스 몬스터로 메이플스토리에서 스켈레톤 애니메이션으로

동작하는 최초의 보스라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와 메이플스토리 우르스가

가장 기대가 되는데요!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