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룡쟁패::모바일 도룡쟁패 게임 후기 + 패키지 받는법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5. 10. 6. 12:27

본문

 

 

도룡쟁패::모바일 도룡쟁패 게임 후기 + 패키지 받는법

 

 

 

 

안녕하세요! 핑색종입니당!

요새 모바일게임 정말 할 거 없지 않나요 ㅠㅠ..

넘 심심한 마음에 리뷰 아닌 리뷰를 써볼까 하는데요!

리니지 모바일 버전이라는 도룡쟁패를 제가 한 번 해봤습니다!

그럼 바로 도룡쟁패 게임 후기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떨리는 마음으로 도룡쟁패를 다운받았습니다!

제발 망겜이지 말아라! 라는 마음으로요 ㅋㅋ..

 

리니지 모바일 버전이라니 재밌을 것 같기도 하고,

먼저 PK 무한 대전과 멀티 로그인, 그리고 거래가 된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였습니다!

 

 

 

 

게임을 설치하니 서버 선택창이 제일 먼저 나왔었는데요.

저는 1서버 유아독존을 선택했습니다!

 

 

 

 

 

 

 

 

 

도룡쟁패 서버선택을 하고 나니 직업 선택창이 나왔는데요.

직업은 전사, 법사, 도사로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직업 별로 여캐 남캐 나누어져 있다는 점이 맘에 들었는데요!

일단 딱 봐도 저 직업은 어떤 것이다 라는 것이 보이더라구요.

전사는 탱커, 법사는 딜러, 도사는 힐러이더라구요.

저는 어느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직업! 유용한 도사를 선택했습니다!

 

 

 

 

자 이제 시작! '사성으로 전설을 이어가보자 날이 밝을때까지!'

여행시작 버튼을 잽싸게 클릭했습니다!

 

 

 

 

왼쪽에 퀘스트 창이 뜨는데요! 퀘스트를 클릭하면 시작합니다!

도룡쟁패 퀘스트나 길찾기, 사냥 모두 자동으로 가능하더라구요.

그냥 클릭만 몇 번 해주면 알아서 척척!

 

 

 

 

자 벌써 퀘스트 완료..! 퀘스트 하나 할 때마다 레벨업 한 번씩 하더라구요!

 

 

 

 

퀘스트 하다보면 npc들이 장비도 던져줍니다 ㅋ!

오른쪽 안내 창 '목검'을 클릭해주면 자동으로 장착!

 

 

 

 

도룡쟁패 사냥도 퀘스트에서 정해 준 수만큼 알아서 사냥합니다 ㅋㅋ!

수동으로 할 수도 있지만 자동이 편하긴 하네요!

 

 

아는 지인분도 도룡쟁패 하시길래 이것 저것 물어봤더니

vip 패키지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주더라구요.

아이템베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도룡쟁패 vip 패키지 받는 곳을 들어가니!

 

 

 

 

요론 창이 먼저 드네요! 원래 도룡쟁패 1차 vip 패키지 쿠폰이 소진이 되었었는데

2차 vip 패키지 쿠폰이 추가했다고 하네요 ㅋㅋ!

그래서 잽싸게 vip패키지 받으려고 들어갔습니다!

 

 

 

 

먼저 핸드폰 번호를 입력,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후 쿠폰받기 클릭!

 

 

 

 

도룡쟁패 VIP 패키지 쿠폰에는 8만원 상당 VIP패키지가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2배 경험치부적, 5000귀속원보, 고급 골드부적, 게으름뱅이 영패,

속죄 약물, 장미꽃바구니가 있다고 하더이다!

쨌든, 도룡쟁패 플레이 할 때 유용한 아이템인 것 같아서 받았습니다.

사실, 아이템보다도 추첨해서 24K 순금 100만원을 준다고 해서

금덩이라도 떨어질까봐 VIP 쿠폰 입력했다는 건 비밀 아닌 비밀!

 

 

 

 

도룡쟁패 VIP 패키지 쿠폰이 문자로 날라오는데요!

쿠폰 번호를 받았으면 도룡쟁패에서 '설정'을 들어가줍니다!

 

 

 

 

설정에 들어간 후 '쿠폰'을 찾아 클릭!

 

 

 

 

쿠폰 창에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VIP 패키지가 지급이 되는데요!

 

 

 

 

다시 왼쪽 하단에 있는 '캐릭터'창을 클릭하여 '배낭'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저렇게 VIP 패키지를 받았습니다! 와아아아아!

이제 패키지도 받았겠다 게임 할 맛 날 것 같네요!

패키지 받으 실 분들은 요기서 받으시면 됩니다!

 

 

▶ 도룡쟁패 VIP 패키지 쿠폰 받기

 

※도룡쟁패 플레이 후기

 

 

전반적으로 많은 시간 없이 클릭 몇 번만으로도 가능하다는 점이 저는 매우 맘에 들었어요.

왜냐면 저는 귀차니즘이 심하니깐요 ㅎ.. 글고 또 마음에 들었던게 멀티로그인이 되어서

여러가지 캐릭터를 동시에 접속 시킬 수 있다는 점~!

 

또한, 제일 눈 여겨 본 부분이 도룡쟁패 PK부분인데

도룡쟁패 PK부분에서는 무한으로 PK 플레이 시에 이름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되고,

PK에서 패배하면 아이템을 드랍할 수 있습니다. 붉은색 이름의 유저를 쓰러뜨리면

아이템이 드랍된다는 점! 전쟁 지역이 있는 반면에 안전 지역도 당연하게 있지만

처음에는 자동 사냥으로 하겠지만 나중에는 자동 사냥 돌려노면 그냥 가다 죽음..막 죽음..

 

여튼 난 이거 하자마자 뮤오리진인가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뮤오리진하고 비슷한 부분이 참 많은 것 같음. 1:1 거래도 가능하기 때문에

성인 RPG의 별미를 촥촥 첨가해주어서 좋은 듯!

(울 아재들이 참 좋아할 게임이라는 거~)

 

아이템 강화도 되고 기존 RPG에 어려움을 느끼셨던 분이라면

도룡쟁패 플레이 하기에는 큰 어려움이 없어 보입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 할 것도 없었던 터에 도룡쟁패를 만나니

계속 하고 싶은 욕구가 땡겨서 쭉 해볼 생각입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