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두의마블::모마 행템순위를 알아보자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5. 10. 20. 17:17

본문

 

 

모두의마블::모마 행템순위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핑색종입니당!

오늘은 여러분께 모마 행템순위를 알려드리도록 할건데요!

이제는 너무나도 중요해진 모마 행템!

지금 바로 모마 행템순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고고!

 

 

 

 

첫 번째 모마 행템순위는 바로 빛나는 탑 레이서의 헬멧입니다.

이 행템을 하이바라고도 많이 불리고 있는데요. 주사위 컨트롤 행템으로

풀강시에는 주사위 컨트롤이 45%나 향상되는 효과를 보입니다.

4대 행템 中 하나인 슈퍼 탑 레이서의 헬멧입니다.

 

※ 유사 행템 : 운명의 창, 금이 간 레코드 판, 별조각 마법봉 ※

 

 

 

 

 

 

두 번째 모마 행템순위는 바로 사장님의 힐링 여행권입니다.

세계여행을 보내주는 행템으로 통행료 면제 능력도 가지고 있는데요.

탑 레이서의 헬맷과 1,2위를 다툴 정도로 좋은 행템입니다.

 

 

 

※ 유사 행템 : 스페이스 보드, 뜻밖의 초대권, 스페이스 보드  ※

 

 

 

 

 

 

세 번째 모마 행템순위는 바로 매혹의 향수입니다.

상대 말을 만나면 상대 보유 마블을 빼앗을 수 있는 행템인데요.

풀강 시에는 상대 보유 마블 19%를 빼앗을 수 있습니다.

 

※ 유사 행템 : 모험가의 채찍, 보안관 배지, 궁극의 합의서  ※

 

 

 

 

 

 

네 번째 모마 행템순위는 바로 각성 구원의 골든벨입니다.

월급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행템인데요.

풀강시에 출발지 경유할 때마다 월급 100%씩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6턴 이 후에는 150%까지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4대 행템이 들 만한 행템이네요.

 

※ 유사 행템 : 저명작가의 필름, 춘자의 학생증, 앨리스의 양우산 ※

 

 

 

 

 

 

다섯 번째 모마 행템순위는 바로 대가의 건설장비입니다.

현재 많은 인기를 불러일으키는 행템인데요.

풀강시에 건물 3개 지었을 때 30% 확률로 시작지점에 이동합니다.

랜드마크를 빼앗기지 않을 가능성이 높겠죠!?

 

 

 

 

 

여섯 번째 모마 행템순위는 바로 황금 프리패스입니다.

새로운 행템 순위권으로 뽑힌 황금 프리패스.

풀강시 세계여행 도착시에 35% 확률로 턴을 기다리지 않고 즉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곱 번째 모마 행템순위는 바로 빛나는 뜻밖의 초대권입니다.

풀강시 더블 3회 발동하여 85% 확률로 세계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여덟 번째 모마 행템순위는 바로 각성 나나의 곰돌이입니다.

풀강시 보유 지역의 통행료가 33% 상승하는데요.

6턴 이 후에는 45%나 상승하게 된다고 합니다!

 

 

 

 

 

아홉 번째 모마 행템순위는 바로 빛나는 보안관 뱃지입니다.

풀강시 상대방이 자신에게 도착 시 보유마블 22%를 빼앗을 수 있습니다.

 

 

 

 

* 모마 행템순위 *

 

 

 

 

 

 

 

순위

이름

1

슈하(슈퍼 탑 레이서의 헬멧)

2

사힐(사장님의 힐링 여행권)

3

빛뜻초(빛나는 뜻밖의 초대권)

4

프패(황금 프리패스)

5

건장(대가의 건설장비)

6

각곰(각성 나나의 곰돌이)

7

각벨(각성 구원의 골든벨)

8

빛배지(빛나는 보안관 배지)

9

빛합의서(빛나는 궁극의 합의서)

 

 

 

개인적인 모마 행템 순위입니다.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네요~

 

 

 

구독 후 댓글 N 공감 달아주세요~

 

 

 

 

▲ CLICK하면 바로 이동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