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 스킨, 출시일을 알아보자

ː 온라인게임/ 게임공략

by 핑크색종이 2017. 3. 6. 11:11

본문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 스킨, 출시일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당!

얼마 전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 스킬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다들 궁금해하실 오버워치 오리사의 스킨을 소개할까 합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오버워치 스킨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의 새벽 스킨입니다.

새벽의 차가움? 공허함을 나타낸 색이라고 할 수 있네요

보라색 + 하늘색 톤의 스킨입니다.

희귀스킨으로 가격은 75크레딧입니다.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의 일출 스킨입니다.

일출에 어울리는 색감으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전반적으로 붉은색과 주황색 조합이 잘 어울리네요.

희귀스킨으로 가격은 75크레딧입니다.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의 평원 스킨입니다.

평원이라는 스킨명에 어울리게 초록 + 연두색 조합입니다.

기본 스킨과는 많이 차이가 나진 않네요.

희귀스킨으로 가격은 75크레딧입니다.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의 황혼 스킨입니다.

전반적으로 보라색 + 자주색 조합입니다.

희귀스킨으로 가격은 75크레딧입니다.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의 위장 스킨입니다.

위장에 어울리는 밀리터리 스킨인데요.

영웅스킨으로 가격은 250크레딧입니다.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의 OR15 스킨입니다.

눔바니 로봇 OR15를 모티브로 한 스킨이네요!

영웅스킨으로 가격은 250크레딧입니다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의 Carbon Fiber 스킨입니다.

갠적으로 이 스킨이 가장 멋있는 거 같은데요

검정색 조합이 진짜 멋있는거 같습니다.

전설스킨으로 가격은 1000크레딧입니다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의 메가소마 스킨입니다.

코에도 뿔이 생기고, 곳곳에 뿔? 같은게 생겼네요

전설스킨으로 가격은 1000크레딧입니다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의 장수풍뎅이 스킨입니다.

갠적으로 붉은색 + 파란색의 조합인데 갠적으로 촌스럽..

메가소마 스킨이 훨씬 나은거 같네요!

전설스킨으로 가격은 1000크레딧입니다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의 지키는 자 스킨입니다.

Carbon fiber 하고 같은데 색만 다른거 같네요!

근데 갠적으로 Carbon fiber 가 훨 나은거 같긴 하네요..

전설스킨으로 가격은 1000크레딧입니다

 

 

현재 오버워치 신규영웅 오리사 출시일은 미정인데요

아마 4시즌 내에 출시될 예정이니 다들 기대해보세요!

구독 후 댓글 n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