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워치 설날 스킨, 하이라이트, 붉은 닭의 해 이벤트 기간 정리!

ː 온라인게임/ 게임공략

by 핑크색종이 2017. 1. 25. 10:48

본문

 

 

오버워치 설날 스킨, 하이라이트, 붉은 닭의 해 이벤트 기간 정리!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다!

다들 엄청 기다렸던 오버워치 설날 스킨!

드디어 설날 스킨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 꽤 많은 오버워치 설날 스킨이 공개가 되었는데

소개해드리기 전에 먼저 영상부터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오버워치 설날 스킨 붉은 닭의 해 영상 ▲

 

 

 

 

▲ 오버워치 설날 전리품 상자 ▲

 

 

오버워치 설날 이벤트 ( 전리품 상자 포함 )은

한국 시간으로 1월 25일 ~ 2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설날 이벤트로 깃발 뺏기 모드도 추가가 되었습니다.

설날 전리품 상자를 통해서 설날 스킨과 승리포즈,

하이라이트, 스프레이등을 얻어보실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설날 스킨, 디바 - 꽃가마 △

 

 

아마 많은 분들이 기다렸을 디바 설날 스킨!

이번 디바 설날 스킨은 꽃가마입니다.

디바 설날 스킨 꽃가마는 3000크레딧 입니다.

 

 

 

 

오버워치 설날 스킨, 라인하르트 - 오정 △

 

 

이번 라인하르트 스킨 안사곤 못버틸듯! 겁나 멋있음.

갠적으로 라인하르트 스킨 중에 오정이 제일 나은 듯!

라인하르트 설날 스킨 오정은 3000크레딧 입니다.

 

 

 

 

오버워치 설날 스킨, 로드호그 - 팔계 △

 

 

이번 로드호그 스킨도 겁나 귀여워요 ㅋㅋ

로드호그 스킨도 서유기 중 한명인 팔계입니다!

얼굴 형상이 잘 되어 있네요!

로드호그 설날 스킨 팔계는 3000크레딧 입니다.

 

 

 

 

오버워치 설날 스킨, 메르시 - 황금 △

 

 

이번에 메르시도 새롭게 출시가 되었는데요.

메르시 is 뭔들.. 다 예쁨 ㅋㅋㅋ

메르시 설날 스킨 황금은 750크레딧 입니다.

 

 

 

 

오버워치 설날 스킨, 메이 - 창어 △

 

 

이번 메이 스킨은 총 2가지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창어인데요. 연보라 스타일의 메이! 예쁘네요~! 

메이 설날 스킨 창어는 3000크레딧 입니다.

 

 

 

 

오버워치 설날 스킨, 메이 - 달 선녀 △

 

 

두 번째 메이 스킨은 달 선녀입니다.

창어보다 달 선녀가 훨씬 예쁜거 같네요!

메이 설날 스킨 달 선녀는 3000크레딧 입니다.

 

 

 

 

오버워치 설날 스킨, 바스티온 - 닭 △

 

 

이번 바스티온도 신스킨이 나왔는데요

기존의 새가 닭으로 변경되었네요!

바스티온 설날 스킨 닭은 750크레딧 입니다.

 

 

 

 

오버워치 설날 스킨, 시메트라 - 치파오 △

 

 

시메트라 스킨 이번에 엄청 섹시하네요!

치파오를 입고 있는데 너무 예뻐요!!!!! 

시메트라 설날 스킨 치파오는 750크레딧 입니다.

 

 

 

 

오버워치 설날 스킨, 아나 - 탈△

 

 

이번 아나 스킨 탈!

얼굴에 하회탈을 하고 있는 아나인데요.

다른 750크레딧 스킨과 비교해봤을 때 의상이 조금 아쉽네요.

 

 

 

 

 오버워치 설날 스킨, 윈스턴 - 오공△

 

 

윈스턴 스킨 오공도 함께 나왔는데요

이번 오공 퀄 전반적으로 좋은거 같습니다.

보이진 않지만 무기 용 형상도 멋있는거 같네요!

윈스턴 설날 스킨 오공은 3000크레딧 입니다.

 

 

 

 

오버워치 설날 스킨, 정크랫 - 폭죽 △

 

 

이번 정크랫 스킨도 중국식 스킨이네요!

전반적으로 화려해서 이쁘긴 합니다!

정크랫 설날 스킨 폭죽은 750크레딧 입니다.

 

 

 

 

오버워치 설날 스킨, 젠야타 - 삼장 △

 

 

삼장으로 변신한 젠야타!

갑자기 너무 잘생겨져서 당황했음ㅋㅋㅋ! 

젠야타 설날 스킨 삼장은 3000크레딧 입니다.

 

 

 

 

오버워치 설날 스킨, 트레이서 -  로즈 △

 

 

이번 트레이서 스킨도 고급지네요!

로즈라는 이름에 맞게 장미가 신발, 팔, 다리에 수놓아져 있습니다!

트레이서 설날 스킨 로즈는 750크레딧 입니다.

 

 

 

 

오버워치 설날 하이라이트, 메르시 △

 

 

 

 

오버워치 설날 하이라이트, 트레이서 △

 

 

 

 

오버워치 설날 하이라이트, 디바 △

 

 

이렇게 지금까지 오버워치 설날 스킨과 하이라이트,.

붉은 닭의 해 이벤트 기간까지 소개해드렸는데요!
다들 구독 후 댓글 n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