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작 삼국지를 게임으로 풀어낸 RPG 게임, "온라인 삼국지 파이널"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0. 30. 12:48

본문

 

역사 무협 RPG 게임 "온라인 삼국지 파이널"

 

 

삼국지.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한 그 이름과 어린 시절 동경해 머지않았던 삼국지의 영웅들.

그 삼국지의 영웅들을 게임 속에서 만나보자. "온라인 삼국지 파이널"

 

 

1. 게임소개

1) 군웅할거 시스템(공성전)

 

지정된 시간에 실시되는 공성전은 온라인 삼국지 파이널을 대표하는 전쟁시스템이네요.

자신의 나라에 위치한 성을 차지하기 위한 자유로운 PVP 시스템 군웅할거 (공성전)을 이용해보세요 ^^

 

 

2) 의형제 시스템과 영웅, 캐릭터 등용 시스템

 

도원결의를 통해 서로의 의지를 확인하고 힘을 모든 것과 같이 온라인 삼국지 파이널에서도 플레이어 간의 의형제를 맺을 수 있도록

의형제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또한 온삼파에서는 국가를 대표하는 많은 영웅들이 등장합니다. 이 영웅들을 휘하에 두고 같이 플레이할 수 있게

 만든 시스템이 바로 '캐릭터 등용 시스템' 입니다.

 

 

2.온라인 삼국지 파이널의 게임특징

 

게임 이용에 보다 익숙한 사운드를 들려드리기 위한 게임 사운드! 인챈트와 조합시스템, 전투 중 누적되는 폭혈게이지가 100% 차오르면 공격력이

극대화 된다. 또한 온라인 삼국지 파이널에서는 각 나라에서 낚시를 할 수 있는 낚시터가 존재한다.

캐릭터 간의 무역을 지원하는 점포 시스템과 전투에 쓰이는 말을 받을 수 있는 전마 시스템 또한 존재한다.

 

 

3. 온라인 삼국지 파이널 만의 캐릭터 소개

▲ 위 나라의 조조 맹덕의 모습

 

▲ 촉 나라의 유비 현덕의 모습

 

▲ 오 나라의 손견 문대의 모습

 

 

4. 온라인 삼국지 파이널의 조작법

 

1. 캐릭터 정보 UI : 생명력, 정신력, 레벨 및 경험치, 지역이 표시된다.

2. 채팅 UI : 일반, 외치기, 귓말, 파티, 군(길드), 동생 채팅을 할 수 있다.

3. 상태 UI : 돌격 수치, 배고픔, 말먹이, 무게, 폭혈, 천재일우(좌), 천재일우(우) 등의 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4. 명품관, 보급관 UI 오픈, 이동지역 UI를 오픈할 수 있다.

5. 좌선, 가속 단축 아이콘 : 좌선은 무역맵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매 5초마다 일정량의 경험치를 습득한다.

가속은 내구도 소모의 속도를 빠르게 증가 시킬 수 있으며, 사냥 중 몬스터 분노게이지를 높이는데 활용된다.

6. 메뉴 아이콘 및 단축키 안내 : 친구등록 UI오픈, 탈 것 탑승&해제, 개인상점 오픈, 의형제 등록 UI, 파티 결성 UI,

군(길드) 정보 UI, 미니맵 오픈 순이다.

7. 아이템 등록안내 : 회복 아이템 및 특수 아이템을 F1~F8의 키로 사용할 수 있다.

8. 시스템 아이콘 및 단축키 : 도움말 UI, 장비창 UI, 퀘스트 UI, 걷기&달리기 전환, 공격모드 변경, 시스템 UI 오픈

9. 스킬 및 책략 등록 안내 : 스킬 또는 책략은 숫자키 1~8을 사용하여 놓을 수 있으며 왼쪽마우스를 더블클릭하면 해제된다.

 


 

오늘의 온라인 삼국지 파이널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원작의 삼국지를 그대로 만나보실 수 있는 행운! 무협 액션 RPG 게임 온라인 삼국지로 바로 접속하세요 :)

 

 

위의 로고를 누르시면 온라인 삼국지 파이널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핑크색 게임세상의 핑크색종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