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MORPG 게임의 참 맛을 즐기자! "간장온라인" 리뷰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0. 31. 11:41

본문

진정한 MMORPG 게임의 참 맛을 즐겨보자! "간장온라인"

 

 

간장온라인? 간장이 뭐야? 설마 그 국간장, 진간장 할 때의 간장인거야? 간장막야라는 뜻을 갖고 있는 간장온라인!

특이한 이름의 간장온라인의 내용을 파헤쳐보자! 간장온라인 리뷰.

 

1. 게임소개

1) 게임 배경과 함께 등장하는 3개의 세력들

 

수나라 말기, 수문제의 둘째 아들 양광이 간신의 도움을 받아 아버지를 시해하고, 형을 독살하여 황위를 찬탈하였으니 이 것을 수양제라고 부른다.

양광이 황제에 등극한 이후로.... 백성에게 가혹한 노역을 부과해 폐해가 아주 심각하였다. 간신인 우문화급과 악왕 양소의 이야기.

 

폭군인 양소의 폭정으로 신진세력이 나타나며 민초는 하나 둘 의용군에 가입하게 됩니다.

간장막야 전설의 진위 여부와 간장막야가 수, 당으로 넘어가 백성을 유린하는 데 사용되지 않도록 막는 임무가 있었으니....

 2) 간장 온라인의 3대 세력에 대해서 알아보자.

 

간장온라인에는 3대 세력이 존재한다. "수 나라"의 폭군 양소와 간신 우문화급.

"당 나라"의 국공 이연과 진왕 이세민, 조왕 이원패로 대표되는 세력입니다. "의군" 수나라 말기에 일어난 군사 조직 가운데 가장 강력합니다.

 

 

 2. 캐릭터 소개

1) 전사

▲ 간장온라인의 전사캐릭터 (출처: 간장온라인 공식홈페이지)

 

전사는 대부분 평민 출신으로 각지의 영웅호걸로 수나라의 폭정을 뒤엎기 위해 의용군에 지원한 걸로 알려집니다.
그들은 목숨보다 의리를 귀하게 여기며 두려워하는 것이 없다고 합니다.

 

2) 무사

▲ 간장온라인의 무사캐릭터 (출처: 간장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무능한 수양제와 조정을 장악한 간신배들은 수많은 충신을 해쳤으며 그들의 후손들이 복수하기 위해 곳곳에서 반란의 깃발을 세웠습니다.

 무사는 명문가 출신으로 인정과 의리를 우선시하며 백성을 위해 걱정할 줄 아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3) 자객 

▲ 간장온라인의 자객캐릭터 (출처: 간장온라인 공식홈페이지)

 

원래는 암살조직이나 권력가의 개인 호위로 지내고 있던 자객. 그들은 어둠에 속한 몸이었지만 나라를 위한 마음은 항상 지니고 있었기에

수정부의 폭정에 불만을 품고 의용군에 가담하게 되었습니다.

 

 4) 궁수

▲ 간장온라인의 궁수캐릭터 (출처: 간장온라인 공식홈페이지)

 

궁수는 천성이 얽매임이 없고 자유를 추구하여 늘 여행을 다니며 의롭게 행동합니다.

현재 천하가 어지럽고 백성이 살기 어렵게 되자 의용군에 가담해 형제들과 함께 전장에 뛰어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5) 법사

▲ 간장온라인의 법사캐릭터 (출처: 간장온라인 공식홈페이지)

 

의료를 행하고 사람을 치료하는 의사로서 평소에는 산속에 은거하거나 천하를 떠돌며 살아가다 전란이 끊이지 않고 백성이 도탄에 빠진 것을 보게 된 법사는, 천하를 구하기 위해 직업을 버리고 의용군에 들어왔다.

 

3. 게임 특징

 

수련포인트를 모으면 무기등급을 올릴 수 있고 무기의 레벨도 올라간다! 또, 새로운 무기와의 융합으로 더욱 더 강력한 무기로 진화한다!

애완동물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이젠 영혼까지 함께 하는 영혼합체술! 혼자의 힘으로 할 수 없는 퀘스트라면 모두에게 요청하세요!

 

빠르게 퀘스트를 완료해 빠른 레벨 업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유용한 시스템인 퀘스트요청까지. 간장 온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4. 간장온라인의 메이킹 영상

▲간장온라인의 재미있는 메이킹 영상입니다 (출처: 간장온라인의 공식홈페이지)

 

 


 

오늘 간장온라인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서비스를 시작되지 않은 MMORPG 게임인 만큼, 여러분들의 관심을 필요로 합니다!

재미있는 간장온라인 플레이하세요 :)

 

 

위의 로고를 누르시면 간장온라인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핑크색 게임세상의 핑크색종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