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피레이싱' 평범한 레이싱은 싫다면 디즈니와 달려보자! 레이싱게임 리뷰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 4. 12:19

본문

 

지피레이싱

평범한 레이싱은 싫다! 쉽고 재미있게! 디즈니 캐릭터와 달려보자!!! 온라인 레이싱게임 리뷰

 

 

지겨운 설치과정은 이만 패스~ 다운로드 없이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지피레이싱'

 

인터넷만 이용할 수 있는 장소 어디라면! 언제 어디서든 한 번의 클릭으로 다운로드 없이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답니다 :)

짜릿한 스피드도 느끼고 친구들과 맛있는 간식 내기 한 판!! 어떠신가요? 환상적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지피레이싱의 세계!

 

 

 

화면 속 개성 넘치는 그들이 찾아온다 ! 디즈니 캐릭터로 플레이가 가능한 '지피레이싱'

 

어린이들에게 인기 대박! 영화에서만 보던 디즈니와 픽사 캐릭터들을 지피레이싱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미키마우스, 버즈, 맥퀸, 도날드덕 부터 현재 상영중인 '주먹왕 랄프'까지 귀엽고 인기만점의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레이싱!

 

디즈니의 세게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아들, 딸이나 동생이 있다면 설치 없이 간편한 지피레이싱 한 판 같이하는 건 어떠세요?

 

 

 

우리들의 아지트, 즐거운 수다가 있는 '지피레이싱의 지피광장' !!

 

이제 단순한 레이싱만 있는 게임은 그만! 지피레이싱은 지피광장에서 친구들과 다양한 이모티콘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얘기 할 수 있습니다.

함께할수록 즐거운 커뮤니티의 세계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광장에서 각양각색의 아이템도 구매하고 신나는 테마파크도 즐겨보아요 ♥

 

 

 

단 하나의 드림카를 만난다!! 수만가지 조합의 나만의 드림카 제작!

 

꿈꿔왔던 나~의... 가 아니라 내가 꿈꾸던 드림카를 만날 수 있다! 조합에 따라 외형과 성능이 달라지는 자동차!

원하는 자동차 부품을 조합하여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자동차를 만들어보세요.

 

모두 나만의 드림카를 만드실 준비가 되셨나요? 준비되셨다면 지피레이싱으로 Go ! Go !

 

 

 

승부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짜릿한 역전의 즐거움을 만날 수 있는 발판! 초강력 아이템!

 

꼴찌라고 포기하지 마세요~! 아이템전에서 1등이라고 안심하는 그 순간! 꼴찌에게도 역전 당할 수 있는 초강력 아이템이 있습니다.

결승선을 통과하는 마지막까지 긴장은 필!수!

 

 

 

▲ 지피레이싱의 게임 플레이 화면 및 인터페이스

 

 

▲ 지피레이싱의 게임 플레이 조작방법 (키보드)

 

 

우디의 여자친구 제시, 다고쳐 펠릭, 주먹왕 랄프, 도날드 덕, 미키마우스 등 다양한 디즈니 & 픽사 캐릭터들을 지피레이싱에서 만나보아요 :)

 

 


 

정말 어린이들에게 인기짱! 레이싱계의 대왕(?) 카트라이더를 뒤엎을 지피레이싱! 어마어마한 캐릭터들이네요

즐거운 레이싱 하시고!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한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