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맘대로 지구별(Z9별)' 생활형 MMORPG 온라인게임! 지구별 온라인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 31. 11:34

본문

 

 

 

내맘대로 지구별(Z9별)

다양한 생활 컨텐츠를 레벨 제한 없이 마음대로 즐길 수 있는 생활형 게임! 내맘대로 지구별!

 

 

여기는 자유로움이 넘치는 지구별! 여러분의 새로운 '생활'이 펼쳐지는 곳 입니다.

 

매일매일 반복되는 단순하고 지루한 날들, 이제 지겹지 않나요?

이곳 Z9별은 다양한 생활 체험과 무엇이든 내맘대로 할 수 있는 자유를 테마로 만들어진 새로운 스타일의 게임 공간 입니다.

 

다양한 생활이 있는 곳, 지구별

자유로운이 넘쳐나는 곳! 신나고 경쾌한 사람들이 사는 곳이 바로 '지구별' 입니다.

 

 

지구별은 그리 멀지 않은 미래... 자원고갈과 환경오염으로 멸망의 위기에 몰린 인류는 바깥 우주로 그 눈을 돌립니다.

그러나 인류에게 우주는 너무나도 거대한 존재였습니다. 가진 모든 것을 쏟아 부어 필사적인 노력을 거듭한 끝에 인류가 발견한 것은,

지구 이외에 인류가 살 수 있는 행성은 없다는 잔혹한 사실이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머리 속에 '포기' 라는 두 글자가 자리잡아 갈 무렵, 머나먼 우주 저편에서 놀라운 깆거이 일어났습니다.

안드로메다 성운 Z구역 제 9태양계에서 지구와 꼭 닮은 행성이 발견된 것 입니다.

 

푸르게 펼쳐진 하늘과 바다, 녹음이 우거진 수풀과 들판. 아직 더럽혀지지 않은 맑고 깨끗한 공기와 물.

발견된 장소를 기념하여 'Z9별' 이라 불리게 된 이 행성은 새로운 삶의 터전으로서 지칠대로 지쳐버린 인류에게 크나큰 희망으로 다가왔습니다.

 

당신은 'Z9별'로 이주해온 첫 세대의 사람으로서 이곳을 탐험하고 개발하여 다음 세대의 사람들에게 희망을 물러주어야 합니다.

 

부디 힘들고 지친 우리 인류에게 새로운 희망을 ....

 

▲ 지구별(Z9별) 조작법

 

 

 

즐거운 지구별 체험 시작! 게임 용어 설명입니다

 

NPC나 아르바이트, 아이템, 마을, 브릭, 인벤토리, 기술 포인트, 경험치 등! 다양한 게임용어에 대한 설명입니다.

 

 

 

Z9별 지도 !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Z9별 곳곳에 대해 알아보아요!

알림판, 제작마을, 대전마을, 광산, 사냥터, 벌목장, 농장, 동물농장, 감옥, 수영대회, 왕복선, 자동차 경주 등

 

 


 

지금까지 내맘대로 지구별(Z9별) 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온라인 MMORPG 내맘대로 지구별!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No.1 아이템베이로 이어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