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영웅전' 젤릴리 낚시 이벤트! 2013 설날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2. 8. 13:26

본문

 

 

 

마비노기 영웅전

이그나흐에 거대한 복주머니가 나타났다! 그 이름은 젤릴리! 2013 설날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낚시를 하시면 복주머니 모양의 젤릴리를 낚을 수 있습니다.
젤릴리를 처치하고 복주머니를 받아보세요! 복주머니 안에서 설날 선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콜헨 마을과 로체스트 선착장 일방 출항에서 낚시 배에 승선하세요.
2. 낚시를 통해 젤릴리를 낚으신 후 처치 하시면 [젤릴리의 새해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작살 총이 아닌 낚시세트를 이용하시는 경우, [젤릴리의 새해 복주머니]를 바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마을에 있는 NPC 여행자에게 설날 인사를 건네주세요! 설날 선물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드립니다.

 

1. NPC 이상한 여행자, 수상한 여행자, 괴상한 여행자 중 한 명과 [이벤트: 여행자에게 설날 인사를] 스토리로 대화 해보세요.
2. 설날 인사를 건네면 설날 선물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날 인사는 NPC에 관계없이 하루에 한 번만 할 수 있습니다)

3. 쿠폰을 일정량 모아서 다시 대화를 하시면 설날 선물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각 선물 당 한 번씩만 교환이 가능 합니다)

 

 

 

2013 계사년!

마비노기 영웅전과 함께 기쁨 넘치는 한 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설날을 맞아 마비노기 영웅전의 젤릴리 낚시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마영전과 함께 해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의 최대 아이템거래 사이트 no.1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