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영웅전" 새로운 PVP 매치 시스템 도입?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1. 3. 10:00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 게임세상의 핑크색종이 입니다 :)

오늘은 마비노기 영웅전의 새로운 PVP 매치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구해요!

 

데브캣 노트에 미리 공개된 파은시 님의 한국에는 춘향전! 시장에는 어물전! 마영전엔 길드전!!

 

 

 

 

 

"마비노기 영웅전"

NEW PVP MATCH COMING SOON!!

 

 

이러한 이미지로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온 pvp 홍보이미지는, 앞서 공개되었던 데브캣의 길드전 언급에 해당되는 길드전 pvp가 아닐까 싶다.

길드전이라는 언급과 함께 다양한 생각을 해보았던 유저들! pvp 시스템도 그 중 하나였는데....

 

전투와 스펙을 위주로 하는 길드와 친목 위주의 길드로, 주로 낮은 스펙 유저들이 함께 즐기는 길드의 차이는 엄청날 것이랑 예상하는 의견이

적지 않았다. 핑크색종이의 생각에도 각 직업마다의 격차(PVP에서 강력함을 보이는 창시타와 카이, 낫비 등)가 엄청날 것으로 생각되고

 

주로 4타 스매시 등을 사용하는 오나와 카이보다 짧은 사정거리의 스탭비 등은 힘을 펼치지 못할 것 같기 때문이다.

 

데브캣이 내놓았던 P매치와 M매치는 한마디로 "망했다" 싶을만큼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내지 못했는데, 이번 길드전 PVP는 어찌 흘러갈 지

많은 관심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좋은 컨텐츠로 업데이트 되기를 바라면서 지금까지 마비노기 영웅전의 새로운 PVP 매치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

 

 


 

아래의 마비노기 영웅전 로고를 클릭하시면 마비노기 영웅전의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