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스 온라인 : 시공의 수호자' MMORPG 리뷰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4. 18. 12:09

본문

 

 

포스 온라인 : 시공의 수호자

MMORPG 공개서비스 시작 ! 에피소드 1 시공의 수호자, 포스온라인 리뷰

 


 

▲ 포스온라인 : 시공의 수호자 세계관

 

 

 

포스온라인 클래스 소개 : 대검

 

대검은 전신 치우의 검을 모방하여 제련한 것으로 사람의 키와 같은 길이의 대형 검이다.

대검은 공방을 일체로 운용이 가능하며, 사용하는 사람의 강인한 체력과 무력을 충분히 발휘하게 한다.

 

 

 

포스온라인 클래스 소개 : 창

 

창은 치우일족이 악을 제압하기 위해 사용하던 병기로, 마신의 위협에 맞서 평화를 유지하는 데 사용되어 왔다.

무기 자체의 길이를 이점으로 사용하여 압도적인 무력을 사용할 수 있는 창은 병기의 왕으로 불리게 되었다.

 

 

 

포스온라인 클래스 소개 : 지팡이

 

지팡이는 술법을 시전하여 원소의 힘을 조정하여 적을 제압한다. 하늘을 태워버릴 화염이나 대지를 쓸어버릴 물의 힘.

그 무한한 힘이 술법 시전을 위해 춤추는 손 끝에 있다.

 

 

 

포스온라인 클래스 소개 : 부채

 

부채는 지혜를 대표하는 무기이다. 부채를 사용하는 자들은 각 시대의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부채는 번개를 조정하여 적을 제압할 수 있는 능력과 함께 타인의 상처를 치유하는 능력을 가진 유일한 무기이다.

 

 

 

포스온라인 클래스 소개 : 권갑

 

권갑의 사용자는 기공을 운용하여 천지의 영기를 체내로 흡수하여 사용한다.

강한 주먹으로 적을 제압하거나 부드러운 손으로 상처를 치료하는 것은 권법 사용자의 특수 심법이다.

 

이런 심법은 권갑 사용자를 어떠한 상황에서도 독당일면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 포스온라인 게임 내 이동방법 및 조작법

 

 

▲ 포스 : 시공의 수호자 세계관 영상

 

 


 

지금까지 MMORPG의 기대작 포스온라인 : 시공의 수호자에 대해서 써보았습니다.

다양한 클래스가 있고 무기들이 다양하네요. 그동안 잘 볼 수 없었던 부채라는 무기도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