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브리플레이' 카카오톡 게임 전용 런처! 에브리플레이 리뷰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5. 23. 11:52

본문




에브리플레이

카카오 게임들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카카오 게임 전용 런처, 에브리플레이 ! Enjoy your every play ! 





Enjoy your every play, 카카오 게임 전용 런처 에브리플레이 ! 



매주 새롭게 런칭되는 카카오 게임을 기다리고 계신가요? 카카오 게임을 한 두개 이상은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카카오 게임을 즐기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필수불가결 앱, EvryPlay,에브리플레이를 추천합니다.



사용자의 단말에 설치된 게임을 빠르게, 편리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카카오 게임만을 모아놓은 런처 페이지!
최근 플레이, 플레이 횟수, 플레이 시간, 설치일 기준으로 정렬할 수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런처 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Tip] 게임 아이콘을 길게 누르면 게임을 삭제할 수도 있답니다 :) 




각 게임들의 이벤트 및 업데이트 소식을 알 수 있고, 에브리플레이가 추천하는 게임 목록도 볼 수 있답니다 :D 




에브리플레이를 이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 본인의 카카오톡 아이디를 입력하신 뒤 아이디를 등록할 게임을 선택하시면 완료 !

인기게임, 추천게임, 신규게임 등으로 나뉘어 있으며 에브리플레이를 통해 카카오 게임을 바로 실행할 수도 있답니다 !




지금까지 카카오 게임 전용 런처, 에브리플레이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에브리플레이는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고 해요.

(에브리플레이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coga.kakaogamefriends) 참고하세요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