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타지 MMORPG "아이온" 수능생을 위한 이벤트안내!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1. 6. 12:30

본문

천마족 대립 판타지 MMOPRG 게임인 아이온이 만 이틀 앞으로 다가온 수능!

수능을 열심히 준비하고 무사히 끝낸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o^

 

 

"아이온"

2013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끝낸 수험생 여러분들! 아이온의 세계로 놀러오세요 :D

 

 

1. 이벤트소개

1) 고레벨 고득점 이용권 안내!

 

 

 

고득점, 고레벨 대박 이용권! 합격과 만렙을 함께 챙기자 :D !

 

수능을 보시는 아이온 가족 여러분들의 고득점을 기원하며 마련한 고득점, 고레벨 대박 이용권!!

수능 후 더욱 더 재미있는 아이온 플레이를 위해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아이온은 고레벨! 수능은 고득점!

 

수능으로 고생한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 11월 7일 정기 점검 이후 출시됩니다.

 

2) 판매일정 및 가격

 

 

판매 금액은 단 돈 7000원! 수능 보느라 힘들고 즐기지 못했던 학생분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찾아온 것 같네요.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자 자격은 만 18세 이하의 유저분들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 아쉽지만 성인 분들은 다른 이벤트를 노려보아요!

 

판매 일정은 11월 7일 정기점검 이후 부터 12월 5일 (수) 정기점검 이후가 된다고 합니다!

약 한 달동안 판매하는 대박 이용권 이네요 :)

 

 

대박 패키지에 들어있는 뎀로의 부적은 레벨 제한 없는 경험치 부스터니까 고레벨이라도 걱정 노노노~!

대박 이용권 외에도 수험생 유저분들이 아이온에 접속해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중에 있다고 합니다!

 

 

 


 

수능 대박! 나시고 아이온도 대박! 나세요 ^o^ 지금까지 아이온 고레벨, 고득점 대박이용권에 관한 정보였습니다!

아래의 아이온 로고를 클릭하시면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