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th 데바의 날 축제로 초대합니다! 데바의 날 이벤트 "아이온"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1. 7. 12:20

본문

아이온의 4th 데바의 날 축제로 초대합니다!

4번째 맞은 아이온의 생일을 함께 기뻐하고 축하합니다 :) 아이온의 4번째 생일 우리 모두 함께 축하해줄까요?

 

아이온의 4th 데바의 날 이벤트 리뷰입니다!

 

 

"아이온"

4th 데바의 날 Welcome to 아트레이아 월드!! 재미와 감동, 꿈과 모험이 가득한 아트레이아 월드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1) 11월 7일부터! 안드레 펑의 미라클 아일랜드

 

4번째 데바의 날을 맞아 데바들을 위한 축제의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안드레 펑의 미라클 아일랜드로 당신을 지금 바로 초대합니다 :)

 

 

- 안드레 펑의 감사 선물!

 

아이온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많은 플레이어 여러분들께 보답하고자, 아이온 게임동의 기준으로 사용기간이 늘어나는

"[이벤트] 축제의 상자"를 드립니다 ^_^ ! 축제의 상자에서는 81레벨~ 129레벨의 강화석을 랜덤하게 1개 습득 가능하구요!!

 

강화석은 짝수 레벨이 아닌 홀수의 레벨로 얻을 수 있다는 점! 재 사용기간은 24시간으로 하루랍니다.

하루도 놓치지 마시고 꼭 챙기시는 것 잊지마세요 :D

 

 

- 안드레 펑의 패션★선물

 

안드레 펑의 인게임 설문에 참여하시는 데바분들께는 안드레 펑이 스타일을 Up ! Up ! Up !! 하시라고 외모 변경권을 드립니다 :)

계정당 1회 제공해드리니 꼭 원하시는 캐릭터로 설문에 응하시길 바랄께요!

 

24시간동안 외모변경권(60분)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는 외모변경권 상자랍니다 ^,^ 제가 제일 탐나는 상자네요!

 

 

- 안드레 펑의 주화선물! 2012년 기념주화 모두 다 꺼내!!

 

기존의 아이온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었던 2012년 기념 주화! 창고 속 깊은 곳에 넣어놓으셨던 기념주화 모두 꺼내들고

축제의 상인과 대화해서 보상을 받아가세요 ^.^ 주화의 필요갯수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제 창고에 썩어가는 기념주화들도 모두 꺼내서 보상받아야겠습니다!

 

 

- 안드레 펑의 초대 선물

안드레 펑이 디자인 한 아이온의 4번째 생일 초대장!! 나의 SNS를 통해 4th 데바의 날을 널리널리 알려봅시다 :)

내 친구들을 4th 데바의 날 축제에 초대해주세요!! 친구를 초대해준 모든 데바 분들께는 [행위예술카드] 풍선껌불기 를 드린답니다!

 

초대장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보낼 수 있으니 초대장 보내고 풍선껌불기를 얻어보세요♬

 

 


 

아이온 4th 데바의 날 이벤트! 수험생분들을 위한 고레벨, 고득점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니 수능을 위해 잠시 아이온을 접으셨던 수험생분들도!

이제 함께 아이온의 4th 데바의 날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  다음 이벤트인 골드 링의 로스트 아일랜드는 11월 14일 오픈!

 

두리 만의 드림 아일랜드는 21일에 오픈한답니다! 아이온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

아래의 로고를 클릭하시면 아이온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 다음 View도 클릭클릭 부탁드려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