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트더로드" 리얼! 로드레이서 MMO 온라인 레이싱게임리뷰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1. 7. 10:46

본문

 

리얼! 현실과 똑같은 높은 그래픽의 맵을 히트더로드의 슈퍼카들과 함께 달리자!!

제로백 2.4초 최고속도 350Km의 황소 엔진 공개! 히트더로드의 슈퍼카 콜렉션을 만나보세요 :)

 

 

 

슈퍼카와 함께 리얼세계에 가까운 맵을 함께 달려보자!

리얼! 로드 레이서 MMO 온라인 레이싱 게임, 히트더로드의 리뷰입니다.

 

10월 31일에 그랜드 오픈을 한 따끈따끈한 온라인게임 신작이네요 ^.^

 

1. 게임소개

1) 관광도시를 꿈꾸는 마리에타, 레인져와 고스트간의 대립!

 

2) 정통레이싱의 자존심을 잇겠습니다! 시티레이서의 개발진의 후속작! 

 

3) 다양한 레이스, 사실적인 그래픽과 사운드! 업그레이드된 히트더로드의 시스템 

 

온라인게임의 특징인 '필드'와 레이싱 게임의 맵 특징인 '트랙', 콘솔게임의 장점인 '싱글'모드를 주관하는

라이센스 시스템 등 3가지가 결합된 형태의 복합 레이싱 온라인게임, "히트더로드"

 

 

2. 차량소개

1) 다양한 차량들이 준비! 제한속도와 최대파워 등을 확인하세요 :) 

 

차량명 BULLE ! 핑크색이 잘어울리는 귀여운 자동차네요 ^,^ BULLE에 관한 정보가 나와있고 각 차량들의 파워에 대해

별점이 매겨져있답니다.

 

 

3. 게임정보

1) 히트더로드의 첫번째 필드 '마리에타'

 

히트더로드의 첫 번째 필드인 '마리에타'는 유럽의 모나코 왕국을 모델로 하여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필드의 도로 90% 이상이 실제 지형을 그대로 옮겼다고 하네요 ^,^ F1 레이싱의 고장에서 레이서가 된다는 모티브!!

 

지형과 분위기에 따라 11개의 지역으로 나뉘어진다고 합니다.

 

▲ 멀티플레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킷 트랙

 

2) 히트더로드의 조작법 

 

세세한 컨트롤을 위한 많은 조작키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데 필요한 조작키는

키보드의 화살표와 G,A,S,V,Z,F5, Ctrl, Shift 를 사용하네요 :) 그 외의 단축키도 있으니 확인 꼭꼭 하세요.

 

 


리얼세계를 달리고 있는듯한 느낌이 들겠네요! 히트더로드에서 달리면서 유럽의 모나코왕국의 지형도 볼 수 있고 게임도 즐기고 1석 2조인가요 ^o^?

차량에 대해서 아는 게 별로 없는 저 지만 히트더로드의 차량들은 정말 귀여우면 정말 너무 귀엽고! 멋지게 잘빠지면 잘빠진 슈퍼카들 뿐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온라인 레이싱게임, 히트더로드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재미있으셨다면 아래의 다음 View 클릭클릭 해주세요!

 

아래의 히트더로드 로고를 클릭하시면 히트더로드의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