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발 2" 심장을 울리는 액션전율 MMORPG,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1. 13. 15:32

본문

"카발 2 온라인"

액션 mmorpg 카발2 프리 오픈베타 테스트 시작!

 

▲ 카발2 온라인 티져 영상

 

카발 온라인이 카발2로 찾아왔습니다! 이스트소프트의 개발 5년을 기다려온 카발2 ! 심장을 울리는 액션전율! 카발2를 즐겨보세요 :)

 

 

1. 게임 소개

1) 캐릭터소개

 

 

조작난이도 ★★의 워리어 입니다! 대검을 양손으로 사용하여 강력한 대미지를 내는 전투 클래스로

공격속도는 느리지만 근접 공격력 밸런스가 최강입니다!

 

 

조작난이도 ★★의 위저드 입니다. 일반적인 게임의 마법사 같은 역할일까요? 공격속도가 꽤 높은 편이고

원거리 공격력 밸런스가 최강입니다 :) 원거리에서 마법공격을 하는 것 같네요!

 

 

조작난이도 ★★★★의 포스 블레이더 입니다. 포스의 능력에 따라 다양한 전투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블레이더로써

근접공격력이 강하고 공속이 빠른 편 이니다. 사거리와 방어력을 적절히 갖췄습니다 :)  

 

조작 난이도 ★★의 포스 실더입니다. 일반적인 탱커의 느낌이 나는데요! 장겁과 방패를 이용해 높은 방어력이 특기입니다.

 

 

조작난이도 ★★★★★의 포스 아처 입니다. 포스로 생성한 활을 사용해 빠른 속도로 원거리 공격을 하는 전투 클래스로

활을 사용하며 공격속도가 제일 높은 클래스 인 것 같습니다. 원거리 공격력 또한 높네요 :)  

 

조작 난이도 ★의 프리스트 입니다. 전장의 후방에서 피해를 입은 동료를 회복 시키는 전투 클래스로 치유력이 높고 공격 사거리가 적절합니다.

자신을 지키기 위한 원거리 공격력도 적당히 갖춰져 있네요 :)

 

 

2) 카발2 인터페이스

▲ 카발2 온라인의 기본 화면 인터페이스 설명

 

▲ 카발2 온라인의 조작방법 및 단축키 설명

 

- 캐릭터 이동키 : 화살표 or QWEASD로 일반적인 MMORPG 게임의 조작법과 같다.

- 단축키 : 'C 캐릭터정보', 'V 대화방 입장', 'G 길드', 'N 캐릭터성장', 'U 파티찾기'

'J 소셜액션', 'M 전체지도', 'I 인벤토리', 'K 스킬', 'O 친구', 'L 퀘스트', 'P 전문기술' 등이 있습니다.

 

- 기타 편의기능 : 파티원 선택 F1 ~ F6, 스크린샷 Prt Screen 등

 

 

3) 카발2 온라인 OBT 30레벨을 달성하라 이벤트!

 

오픈베타테스트 기념, 30일간 30레벨만 달성하면 다양한 선물이 쏟아집니다!

서버별 1분 에게는 'LG 시네마 3D모니터'를, 5분께는 '데드마우스5 헤드폰', 10분에게는 '카나 마우스', 그 외의 다른 10분에게는 '블루투스 이어셋'을 드려요!

 

 


 

지금까지 카발2 온라인 게임 리뷰였습니다 :)

카발온라인이 많은 인기를 끌었던 만큼 5년 만에 찾아온 카발2 온라인이 많이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