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트온라인 신규 종족 & 신규 서버 가이아 오픈 소식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23. 16:41

본문



나이트온라인

나이트온라인 신규 종족 포르투와 쿠리안 & 신규 서버 가이아의 오픈 !! 



엠게임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나이트온라인 ! 신규 종족인 포르투와 쿠리안, 신규 서버 가이아의 오픈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

아래는 신규 캐릭터 트레일러 영상이에요! 감상하시죠 u_u)/ 


▲ 나이트온라인 신규 종족 트레일러 영상




나이트온라인이 서비스 된 지 벌써 11주년 !! 드디어 공개되는 신규 캐릭터 포르투와 쿠리안 ! 그리고 새로운 전장 가이아 서버 까지 전해드립니다.



바바리안 전사의 돌연변이인 포르투. 고향에서 추방당한 돌연변이 전사들이 자신들만의 마을과 군락을 형성하며 발전하였습니다.

비인간적인 외모와 함께 철저한 전투 민족으로 변해감에 따라,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따는 말에 정령들을 흡수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불의 정령을 흡수한 전사들과 나무 정령을 흡수한 전사들의 물과 불의 관계처럼 헐뜯으며 대립을 하기 시작합니다.

서로간의 갈등으로 인해 이해관계에 따라 카루스와 엘모라드 간의 길고 긴 전쟁에 참여하게 됩니다. 


포르투는 불의 정령을 흡수한 전사들로 나무 정령을 흡수한 쿠리안과 대립합니다. 



쿠리안은 나무 정령을 흡수한 전사들로 불의 정령을 흡수한 포르투와 대립하는 관계입니다 :)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 포르투를 널리 알려보세요! 신규 캐릭터의 탄생 배경을 담은 트레일러 영상을 보고,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공유해보세요!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게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좋아요 엠블럼'을 쏩니다!! 



또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 포르투를 직접 체험하고 한정판 아이템에 도전하세요!

가장 높은 레벨의 유저에겐 +7 크로와즈 포르투 세트를, 국가 기여도 랭킹이 가장 높은 캐릭터에게는 +7 명석한 근위대 도끼를 선물해드립니다.



지금까지 나이트온라인 신규 종족 & 신규 서버 오픈소식을 전해드렸어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장마가 어서 빨리 그쳤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