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BBQ 치킨과 함께하는 진격의 치킨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24. 16:32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BBQ 치킨 먹고, 아키에이지 쿠폰 받아가세요! 아키에이지 진격의 치킨 이벤트




신규 회원에게 드리는 쿠폰은 '아키라이프 15일 체험권'

기존 유저에게 드리는 쿠폰은 '행복한 병아리' 이 행복한 병아리를 키우면 행복한 닭 모자를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D 



BBQ 치킨에 동봉된 쿠폰의 스크래치를 긁어 신규 회원, 기존 회원 쿠폰 번호를 확인합니다 :)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등록한 뒤 쿠폰/구매함에서 등록된 쿠폰을 확인하세요!



아키에이지 BBQ 치킨 이벤트 유의사항 참고하세요! 



BBQ 치킨 먹고 아키에이지 쿠폰을 등록한 회원 중 300명을 추첨하여 BBQ 오리지널 치킨 1마리를 무료로 드실 수 있는 상품권을 드립니다!

주마다 100명씩 ! 3차까지 총 300분을 추첨해 드린다고 하네요 :D 



BBQ 치킨 먹고 아키에이지 쿠폰을 등록한 모든 회원은 '해피쿠폰 Big Event'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립니다!

경품은 바로바로 BMW 미니쿠포 로드스터라고 하네요! 차가 굉장히 멋져요 ^.^ 



아키에이지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어요!! BMW 완전 삐까뻔쩍하네요 ㅎㅎㅎ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