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MORPG 기대작, 검은사막 테마2 : 몬스터 스크린샷 공개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8. 14. 16:07

본문



검은사막

펄어비스 개발 MMORPG 기대작, 검은사막 테마2 : 몬스터 스크린샷 공개 !!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어제는 테마3 이야기에 대한 내용을 전해드렸는데 오늘은 테마2 몬스터 스크린샷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테마 3에서 2라니 역행하고 있네요 o<-<


검은사막의 멋진 그래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몬스터 스크린샷 !! 정말 주름 하나하나 세세하게 나타낸 걸 보면 대단하다고 느끼고 있네요.

사양의 벽은... 높을 것 같지만요. 검은사막을 풀옵션으로 돌리려면 어느정도의 사양을 갖고있어야할까요? 하하 ^_ㅠ


▲ 검은사막 보스레이드 영상 




해골몬스터의 보스몬스터인 해골왕의 모습입니다. 스켈레톤이라고도 불리는 몬스터죠 :)

해골왕은 참..... 해골이 많네요.... 뼈가...많네요. 하하..



이 몬스터는 어디서 본 적 있는 것 같죠? 어제 테마3 이야기에 나왔던 임프 대장 '빨간코'의 모습이네요. 






포건 종족의 족장의 모습입니다!! 다른 포건 족에 비해 굉장히 커보이네요 :) 



위의 몬스터는 나가 족의 나가 대장이라고 합니다. 나가 종족도 어제 테마3 이야기에서 만나보셨었죠 :) 





지금까지 검은사막 테마2 몬스터 스크린샷 정보를 안내해드렸어요.

풀 하나하나만 봐도 참 대단한 것 같네요. 그래픽 하향 전(?)의 아키에이지를 보는 것 같아요 ^^ 아키에이지도 물 그래픽은 환상적이지만요.


다음 정보는 16일에 전해드리도록 할께요!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D 이상 마카롱이였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