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MORPG 기대작, 검은사막 테마4 : 배경&NPC 스크린샷 공개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8. 16. 16:59

본문



검은사막

펄어비스 개발 MMORPG 기대작, 검은사막 테마4 : 배경 & NPC 스크린샷 공개 !!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ܫ•

오늘은 지난 번에 말씀 드린대로 8월 16일 공개된 '검은사막'의 테마 4 이야기를 나눠볼까 하는데요! 


지난 번 공개되었던 스크린샷도 볼 수 있고 검은사막의 마을 풍경이나 NPC 들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 




벨리아 마을의 전경입니다. 저 멀리 보이는 바다의 그래픽이 너무 좋네요. 반짝반짝 :D 



벨리아는 발레노스 지역의 항구 마을이라고 합니다. 바다 근처라 배도 있고 갑판들도 보이네요 !! 



이 할배의 정체는?! 벨리아 마을의 촌장 이고르 바탈리 씨 라고 하네요. 약간 성격있게 생기셨어요 ㅎ_ㅎ 



서부 경비 캠프의 클리프 대장님 !! 전투 작전 회의를 하고 계신 듯 하지요? 포스넘치게 생기셨어요 X)



이 마을은 바로 '하이델 성'의 광장 !! 시장의 모습이라고 해요. 거인족도 보이고 연주와 함께 재롱(?)을 부리고 있는 서커스도 보이네요. 



이 곳은 하이델 성의 경매장이라고 합니다. 갑옷과 칼, 방패 등 경매에 참여한 장비들이 많네요 :D 



세렌디아 남부 쌍둥이 마을의 내부 풍경





하이델 성주의 딸 자렛, 시종장 조르다인의 약혼녀라고 합니다 :) 붉은 머리가 매력인 아가씨네요! 소매가 정말 풍성해보입니다 ㅎ_ㅎ 




또 다른 마을, 케플란 마을의 입구입니다. 





지금까지 검은사막 테마4 마을 배경 스크린샷과 NPC 스크린샷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정말 이런 옵션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면 좋을텐데 말이에요 :( 


테마 5는 다음 주 금요일인 8월 23일에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