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의 9월 둘째 주 온라인게임순위 1~50위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9. 10. 15:49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핑크마카롱의 9월 2주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출처:인벤)



안녕하세요! 핑크색 게임세상을 운영하고 있는 게임블로거 핑크마카롱입니다 :)

9월 2주 차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번 한 주의 핫한 온라인게임은 어떤 게임이였을 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핑크마카롱의 9월 2주 온라인게임 순위 (출처: 인벤)


10위권의 게임 중 아이온과 던전앤파이터가 서로 순위를 바꿨네요! 아이온 5위 상승, 던전앤파이터 6위 하락 입니다 :)

20위까지의 순위변경은 크지 않고 30위부터 하위권까지의 게임들의 순위변경이 치열하네요! 



온라인게임순위 5위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4.5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기갑성이 공개되었으며 주신의 열쇠라는 타이틀로 한 차례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

유저들의 평가도 나쁘지 않고 기갑성도 새로운 클래스이기 때문에 조금 더 지켜봐야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4.5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순위가 상승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온라인게임순위 24위 마비노기 영웅전 아레나 & 찰스트레인 업데이트


9월 10일 업데이트 된 아레나와 찰스트레인 등 업데이트와 추석 맞이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게임 순위가 한 단계 상승했습니다.

1:1 PVP 매치인 '아레나'와 찰스 레이스 이후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신규 컨텐츠 '찰스 트레인'


아레나(http://pinkgamesesang.tistory.com/600), 찰스 트레인(http://pinkgamesesang.tistory.com/603) 정보는 다음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마비노기 영웅전 찰스 트레인



온라인게임순위 37위 MMORPG 신작, 에오스(EOS) 9월 11일 오픈 !!



다시 찾은 당신의 MMORPG, 에오스라는 타이틀로 홍보중인 MMORPG 에오스 !! 9월 11일 바로 내일 정식 오픈을 하게 되는데요.

리니지2 개발진들이 만든 이 MMORPG는 타겟팅 전투 방식으로써 블레이드앤소울과 조금 흡사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지금까지 9월 2째 주 온라인게임순위를 전해드렸어요! 다음 주엔 어떤 게임들의 순위가 오르고 내릴 지 궁금해집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