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의 9월 넷째 주 온라인게임순위 1~50위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9. 25. 17:58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핑크마카롱의 9월 4주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출처:인벤)




안녕하세요. 핑크마카롱입니다 ! 2주만에 찾아온 온라인게임순위! 게임사들 마다 추석 맞이 기념 이벤트가 다양하게 열렸었는데요 :)

지난 연휴동안 순위가 상승한 게임들과 이번 주 게임 이슈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핑크마카롱의 9월 4주 온라인게임 순위 (출처:인벤)


10위권의 게임은 순위 변동 없음! 하지만 14위를 상승하며 올라온 에오스와 10위 중반대에 있던 RPG게임들의 하락이 눈에 띕니다.


전체적으로 연휴 기간 동안 RPG 게임들의 순위 하락과 함께 

스포츠게임, 보드게임 등 친척들과 즐기면서 할 수 있는 가벼운 장르의 게임들이 순위가 상승한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우선 부동의 1위 리그오브레전드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온라인게임순위 1위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소식 '리그오브레전드 시즌3 월드 챔피언십 2013' 



지난 9월 16일 월요일부터 시작된 리그오브레전드 시즌3 월드 챔피언십 !! 이하 롤드컵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현재도 뜨거운 관심 속에 8강이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이제 모두 4강 진출 팀들이 가려진 것으로 알고있답니다 :) 


10월 5일까지 진행되는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은 한국팀도 무려 3팀이나 출전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4강에서 한국의 두 팀 '나진 블랙 소드와 SKT T1'의 내전이 있게 되는데요. 승리한 팀은 결승까지 !! 결승에서 승리하고 우승까지 차지했으면 좋겠네요 X) 



온라인게임 11위 다시 찾은 당신의 MMORPG, 에오스(EOS) 온라인 


오픈한 지 2시간 만에 끝났다 라는 얘기가 돌 정도로 화끈한 관심을 모았던 에오스의 '1000금' 사건 !! 

퍼블리셔인 한게임의 안좋은 소문 등 시작이 불안했던 에오스는 무려 14순위 급상승하며 11위에 안착했습니다.


리니지2 개발자들이 참여한 에오스는 귀여운 그래픽과 MMORPG의 정석 같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RPG게임에 목말랐던 유저들이 많이 찾는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저도 한 번 플레이 해보려 하는데 무슨 캐릭터를 고르면 좋을 지 고민됩니다 :D 



또 에오스 외에도 카트라이더, 버블파이터, 크레이지 아케이드, 엘소드 등 비교적 어린 유저들이 많은 게임들이 

추석 연휴를 맞아 순위가 상승한 것으로 보여지네요! RPG 장르의 게임들 모두 힘내기 바랍니다 =) 


그럼 지금까지 온라인게임순위를 알려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