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분열의 미궁 소개 !! (배이도 보상 장비)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1. 27. 16:49

본문


블레이드앤소울(블레이드&소울)

블레이드앤소울 업그레이드 된 분열의 미궁 소개 !! 배이도 보상 장비



분열이 시작된 미궁, 그 위기 속에서 기다리고 있는 새로운 도전 !!

미궁의 에너지 자원을 노리고 강력한 법기의 힘을 얻어 나타난 배이도 !! 재기의 기회만을 노리던 그가 제국군 법기 부대를 이끌고 미궁에 다시 나타났습니다.


강력한 배이도를 막지 못한다면 분열의 위기를 맞게 될 미궁. 여러분들의 도움이 절실하게 필요한 순간입니다 !! 



새로운 형식의 경공 코스 !! 각 층을 이동하기 위해 거치는 하강 코스에서는 강력한 전류가 흐르고 있어 활강을 잘 사용해야 합니다.

또 랜덤하게 연결되는 지름길은 미션 클리어 시 열리는 문 중 한 곳은 마지막 층으로 가는 지름길로 연결됩니다.


수수께끼와 같은 미션 ! 분열의 미궁 중간 보스 몬스터의 공략법은 모두 달라서 그 방법을 알아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진화된 돌림판은 플레이어들이 자신들의 운을 시험해 볼 것인지, 혹은 파티원들의 전투 능력을 믿고 한계에 부딪혀 볼 것인 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블레이드앤소울 분열의 미궁의 모습



분열의 미궁 보스 몬스터, 작업 반장 노공구 !! 


무시무시한 공구를 온 몸에 장착한 노공구는 발굴에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제국군에게 고용되었습니다.

하지만 복잡한 구조의 미궁 안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길치라 정작 도움이 되지 못하고 있으며,


노공구의 공구는 모든 것을 다 부숴버릴 정도로 강력한 파워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 



분열의 미궁 보스 몬스터, 천공호의 주인 배이도 !!


분열의 미궁의 에너지 자원을 노리고 제국군 법기 부대와 강력한 제국군 신형 법기 '천공호'를 데리고 그가 다시 나타났습니다.

천공호는 이름 그대로 지면에 구멍을 뚫는 진화된 굴착형 법기로 지면에 균열을 일으키며 지진을 발생시키는 위력을 탑재하고 있는데요.


제국군 법기들을 대동한 배이도의 무분별한 발굴로 인해 분열의 미궁은 머지않아 붕괴되고 말 것 입니다. 


블레이드앤소울 분열의 미궁 배이도 보상 장비 아이템 






눈을 가린 조금 특이한 디자인의 배이도 보상 장비 입니다!! 쫙 달라붇은 가죽이 참 섹시하네요 *-_-*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