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2 신규 종족, 바람의 영혼 아르테이아 소개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1. 22. 18:06

본문


리니지2

리니지2 차원을 뚫고 나타난 아름답지만 잔혹한 종족, 아르테이아 !! 



신도 거인도 탐냈던 치명적인 종족, 아르테이아 !!


창조의 신 아인하사드의 차남 사이하가 바람의 영혼을 불어넣어 생겨난 종족, 아르테이아

그들은 바람을 닮아 어디에도 얽매이는 것을 싫어하는 호기심이 강한 자유의 종족입니다.


또한 어떤 종족과 비교하여도 아름다운 종족이죠.


아르테이아는 날아다닐 수 있다고 전해져 내려오고 있으나, 이는 아르테이아의 날렵한 몸놀림을 본 이들을 통해서 날아다닌다고 사실과 다르게 전달 되었으며,

날개를 닮은 큰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D 



돌풍 속으로 모습을 감춰 보이지 않는 위협적인 존재, 사이하즈 시어


바람 속으로 모습을 감추는 능력이 탁월하며 바람에 스며들어 이동과 기습을 합니다.

모든 공격이 근접 마법으로 이뤄져 있으며, 단일 대상과 자기 주변으로 강력한 공격을 합니다.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조절해 자신과 아군을 보호하고 적군을 약화시킵니다.


어디든 바람이 부는 곳이라면 그 곳에 제가 있을거에요. 



대기에 흐르는 기를 변형시키는 파괴의 현, 그라비티 렝거


대기에 흐르는 기운과 중력을 제어하여 공간의 법칙에서 자유로운 전투를 합니다.

초근접 거리에서 좌우 공간을 신속하게 점하고 쉴틈없이 대상을 몰아붙이는 공격을 합니다.


중력 지배력이 극에 달하면, 공간을 자신의 영역으로 만들어 상황을 반전시키고 아군의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나갑니다.


지금부터 당신이 생각했던 모든 것이 잘못되었다고 느끼게 될 거에요.



정령들을 이용한 마술, 연금술을 이용하는 아르테이아 !! 


갑작스럽게 물질계로 오게 된 아르테이아들은 바람 정령계로 돌아갈 방법을 찾기 전까지 물질계에서 적응해야 했습니다.

모든 것이 풍족한 정령계에서는 재화의 존재가 필요하지 않았으나 물질계는 재화가 없으면 살아가기 힘들었죠.


선천적으로 호기심이 많고 마나를 다루는데 능숙한 아르테아들은 재화를 얻기 위해, 가치있는 물건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리니지2 신규 종족, 바람의 영혼 아르테이아 마을 소개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