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롤) 2013 눈맞이 축제가 시작됩니다 !! (눈꽃 시비르/겨울동화 룰루/눈싸움 달인 신지드)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12. 23. 16:39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2013 눈맞이 축제가 시작됩니다 !! 눈꽃 시비르/겨울 동화 룰루/눈싸움 달인 신지드



서리 내리던 아침이 지나 얼음처럼 차가운 밤이 찾아왔지만, 눈맞이 축제의 온기가 다정한 친구들과 강력한 적들을 모두 한 자리에 불러모읍니다.



리그오브레전드 2013 눈맞이 축제, 최후의 결전 게임 모드 



최후의 결전 게임 모드에서 명예로운 결투를 통해 친구 또는 처음보는 플레이어와 솜씨를 겨뤄보세요.

칼바람 나락 맵에서 1대1 또는 2대2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겨울의 혹한 속에서 어디까지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지 보여주세요!



리그오브레전드 눈맞이 축제 기념 신스킨, 눈꽃 시비르


냉기 속에서 벼려낸 독특한 무기로 무장한 채, 시비르는 올 한해 가장 긴 밤을 기다립니다.

눈꽃 시비르가 되어 눈보라처럼 휘몰아치는 칼날로 적을 휩쓸어 버리세요 !! 


일러스트는 참 예쁜데 시비르는 인게임이 참 눈물나서... 안타까워요. 많이 나아졌지만 일러스트와는 넘사벽인 것 같네요 ☞☜



리그오브레전드 눈맞이 축제 기념 신스킨, 겨울 동화 룰루


룰루가 포로로 변장한 픽스와 함꼐 눈맞이 축제가 벌어지는 정의의 전장을 찾아왔습니다.

변덕쟁이 룰루와 함께, 눈맞이 축제의 계절에 밴들 시티 주위에선 옷깃을 단단히 여며야 한다는 교훈을 적들에게 가르쳐주세요 ! 


귀여운 요들 룰루!! 겨울아이의 모습이 귀엽게 담긴 스킨인 것 같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눈맞이 축제 기념 신스킨, 눈싸움 달인 신지드


이번 겨울 신지드는 자신만의 코감기약 레시피를 섞고, 섞고, 돌리고, 섞고 있네요.

눈싸움의 달인 신지드가 되어 살을 에는 듯한 냉기를 뿜어 전장을 꽁꽁 얼려 버리세요 !! 



이벤트 기간동안 재 판매되는 눈맞이 축제 스킨으로 친구들과 함께 축제의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또 새롭게 출시되는 막대 사탕 와드와 재 판매되는 기존의 눈맞이 축제 와드 스킨들로 깊은 밤을 환하게 밝혀보세요!


와드스킨은 축제 기간동안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640RP로 영구히 소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티모스킨 너무 귀여워요♥



또 축제 기간동안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선물을 나누고 겨울 밤에 온기를 더해보세요! 



추위를 떨쳐내고 눈맞이 축제를 즐겨보세요. 아래의 조건을 달성하시면 소환사 아이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선물 포장 포로 : 빠른 대전 찾기로 칼바람 나락에서 3승 거두기

죽음의 종소리 깜짝 선물 : 축제 기간 동안 눈맞이 축제 스킨을 착용

나쁜 산타 베이가 쿠키 : 친구와 팀을 구성해 빠른 대전 찾기로 승리

산타 그라가스 쿠키 : 축제 기간 동안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

눈사람 티모 : 위 네 가지 아이콘을 모두 모으면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