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2010 해로윙 스킨 판매 안내, 기간 한정 판매 !!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12. 4. 16:43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2010 해로윙 스킨 판매 안내, 기간 한정 판매



2주전 처음 공개된 2011 해로윙 스킨은 잘 만나보셨나요? 그건 시작에 불과하답니다.

이제 진짜 쇼타임을 함께 할 시간입니다. 바로 2010년 해로윙 스킨! 지금 바로 리그오브레전드 상점에 달려가 이 멋진 스킨들을 만나보세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카타캣! 고양이 카타리나도 직접 구매할 수 있게 되었네요 :D 사고싶은데 카타리나를 못하는 게 함정!


- 모두가 원하는 그녀! 절정의 미모를 뽐내며 전장을 휘젓는 야옹이 카타리나!

- 큼지막한 막대사탕만큼이나 강력한 의지로 진정한 힘의 차이를 보여주는 강철의 그녀! 롤리뽀삐!

- 문도! 분장한다 문도!

- 얼굴에 생기가 전혀 없습니다. 그의 그런 모습은 오히려 더 공포로 다가오죠. 노스페라투 블라디미르!

- 호박머리가 이처럼 잘 어울리는 챔피언이 또 있을까요? 호박머리 피들스틱!

- 영화에서 방금 뛰쳐나온 것 같은 모습! 인간 세계를 오염시키러 왔습니다. 좀비 라이즈!



고양이 카타리나 975RP



롤리 뽀삐 975RP



분장한다 문도! 975RP



노스페라투 블라디미르 975RP



호박머리 피들스틱 520RP



좀비 라이즈 975RP



2010 해로윈 스킨은 12월 13일 오후 5시까지 판매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