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N샵 이벤트, 겨울보급품을 확보하라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2. 31. 16:10

본문


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앤소울 N샵에 나타난 초롱설인을 처치하고, 겨울 보급품을 확보하라 !!




N샵에 나타난 초롱설인을 친구들과 함께 처치하고 혹한의 계절을 이기기 위한 또 하나의 겨울 보급품을 확보하라!!

도전게이지는 N샵 겨울 몬스터를 잡는 모든 고객님의 전체 도전횟수가 누적되어 올라가며, 전일 자정까지의 누적결과가 다음날 반영됩니다.


도전 게이지 100% 달성 시 블소의 특별한 선물, 특제 곰탕 3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20초동안 생명력 30,000을 회복할 수 있고 전투 시 사용 불가하답니다.



따뜻한 겨울 의상부터 성장에 꼭 필요한 아이템까지 !!

초롱설인이 추천하는 겨울 보급품으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보세요!


특별 겨울 보급품 구매 시 주어지는 하트로 겨울 몬스털르 잡고 초롱설인의 겨울 보급품도 더 많이 획득하세요 :) 



그 밖에도 인기 상품 구매 시 하트를 드린답니다. 백청 봉인부적 12개입 구매 시 10개를, 한방 용봉탕과 육각 홈 구매 시 1개, 로제타 로제트 구매 시 4개 !!



★ 보너스 이벤트 !! 댓글을 남기고 겨울 보급품 받아가세요 !!


나만의 겨울나기 노하우를 남겨주시면 재미있는 노하우를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분께 몬스터 처치 시 지급되는 보급품을 10개씩 드려요!!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